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2배에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더블액션’ 2종 출시

액티비아만의 세계 20개국 특허 유산균에 엄선한 프리바이오틱스 3종 더한 떠먹는 요거트

이색적인 푸룬과 알로에 함유한 2종으로 출시

액티비아 더블액션으로 장 환경 변화 경험 가능

 

 

▲ 액티비아 더블액션 2종(푸룬, 알로에)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2배 강화하고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한 떠먹는 타입의 장 전문 특화 발효유  ‘액티비아 더블액션’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액티비아 더블액션’은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로 선보인다.

 

특히 전 세계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를 기존 컵 제품 대비 2배 첨가했다. ‘액티레귤라리스’는 액티비아가 독점으로 사용하는 유산균으로 100년 발효기술 노하우를 갖춘 다논이 보유한 4천여 종의 유산균 중 생존력이 검증된 프로바이오틱스만을 엄선한 것이다. 더불어 다논이 엄선한 프리바이오틱스 3종을 더해 근본적인 장 환경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제품은 장 건강을 위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푸룬과 알로에를 넣은 2종으로 선보인다.

 

액티비아 더블액션 푸룬’은 풍부한 식이섬유와 함께 비타민 A, 칼륨 등을 함유했으며, 푸룬(건자두)으로 풍미와 건강함을 높였다. 또한 세계 1위 유기농 푸룬 공급업체 테일러팜스 ‘테일러푸룬’과 함께하여 특별함까지 더했다.

 

액티비아 더블액션 알로에’는 이국적이고 상큼한 알로에를 담아 아삭한 식감과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담당자는 “떠먹는 요거트로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맛에 건강을 더한 더블액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액티비아는 세계판매 1위이자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요거트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변화하는 취향과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며 시장을 리딩해 나갈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더블액션의 가격은 4입 기준 2,980원이다. 롯데마트와 킴스클럽 등 전국 대형마트와 체인수퍼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액티비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https://www.instagram.com/activia_kr.official/)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액티비아는 1987년 프랑스에서 첫 출시된 이후 전세계 70여 개국에서 1초에 308컵, 매년 90억 컵이 판매되고 있는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다. 다논이 보유한 4천여 종의 유산균 중 엄선한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 가 함유되어 있다.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닐슨 RI기준)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는 요거트 브랜드 최초로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1위 브랜드를 넘어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사랑 받는 1위 브랜드로 인정 받았다.

 

정희련 대표가 이끄는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현재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5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풀무원다논 그릭’,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등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