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푸드앤컬처, 제철 식재료 활용한 봄맞이 신메뉴 출시

제철 식재료 사용해 입맛 돋우는 신메뉴 4종을 1인 반상차림으로 제공

돌나물, 세발나물, 얼갈이, 방풍나물 등 대표 봄나물에 고소한 들기름으로 봄의 풍미 높여

출시기념 찬장(용산점), 자연은맛있다(코엑스점), 잠실 내츄럴 소울 키친에서 정백홍 라면·스윗홍주스 증정 이벤트

 

 

▲ 곤드레봄나물밥&목살묵은지김치찜

 

풀무원푸드앤컬처가 봄을 맞아 제철 나물과 들기름을 활용한 봄맞이 신메뉴를 선보인다.

 

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우봉)는 자체 운영하는 휴게소 및 컨세션 매장에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봄맞이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봄맞이 신메뉴 4종은 봄의 싱그러운 에너지를 담은 봄나물에 향긋하고 고소한 들기름이 주재료로 들어간 것으로 1인 반상 형태로 제공된다.

 

 

▲ 봄나물 겉절이보리밥&소고기된장찌개

 

'봄나물 겉절이보리밥&소고기된장찌개'는 국내산 보리밥과 향긋한 봄 제철 나물 4종(돌나물, 세발나물, 얼갈이, 방풍나물)을 매콤한 겉절이 양념소스에 버무렸다. 여기에 우삼겹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뚝배기 된장찌개를 함께 제공한다.

 

 

▲ 곤드레봄나물밥&바지락순두부찌개

 

'곤드레봄나물밥&목살묵은지김치찜'과 '곤드레봄나물밥&바지락순두부찌개'에는 곤드레와 봄나물 2종(돌나물, 세발나물)을 들기름 베이스 양념간장과 함께 곁들인 곤드레봄나물밥을 담았다. 여기에 두툼한 돼지 통목살과 묵은지를 통째로 넣은 김치찜, 바지락으로 시원하게 육수 낸 얼큰 바지락순두부찌개가 각각 제공된다. 곤드레 특유의 향긋함으로 봄의 에너지를 느끼기에 제격이다.

 

 

▲ 향이 진한 들기름 메밀면

 

'향이 진한 들기름 메밀면'은 100% 메밀로 만든 쫄깃한 메밀면을 들기름과 특제 간장 소스에 자작하게 비벼 먹는 메뉴다. 들깨가루에 절인 오이무침으로 아삭한 식감을 더하고 김가루 고명으로 감칠맛을 살렸다. 

 

이번 봄맞이 신메뉴는 ▲찬장(용산점) ▲자연은 맛있다(코엑스점) ▲잠실 내츄럴 소울 키친 ▲외동휴게소(울산방향) ▲현풍휴게소(대구방향/현풍방향) ▲롯데리조트 속초 ▲롯데리조트 부여 ▲소노벨변산리조트 총 8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조트의 경우 주문과 동시에 갓 지어 찰진 솥밥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찬장 용산점, 자연은 맛있다 코엑스점, 잠실 내츄럴 소울 키친에서 봄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풀무원 정백홍라면(랜덤) 1개와 풀무원 스윗홍주스를 증정한다. 각 매장별로 200개씩 준비되어 있으며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 김경순 컨세션&휴게소 사업본부장은 "본격적인 봄을 맞이하며 봄나물과 고소한 들기름을 활용해 제철에만 느낄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봄에는 푸드앤컬처가 제공하는 싱그러운 봄 시즌 신메뉴로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1991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컨세션 사업, 휴게소 사업, 전문 레스토랑 브랜드 사업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전문 레스토랑 브랜드 사업은 모던가정식반상 전문점 ‘찬장’을 비롯해 국내 인기 맛집을 한 곳에 모은 ‘플레이보6(Flavour6)’, 한식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noodles&more)’, 전통 한식당 ‘명가의 뜰’, 복합식문화공간 ‘내츄럴 소울 키친(Natural Soul Kitchen)’, 카페 ‘ttt coffee’ 등이 있다. 복합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는 부산 엘시티 전망대 ‘엑스 더 스카이’를 운영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