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풀무원, 맛있는 단백질 보충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 출시

고온 스팀으로 촉촉한 국산 닭가슴살에 신선 채소와 다양한 소스를 더한 영양 밸런스 메뉴

제품 1개당 평균 단백질 20g, 190㎉대로 설계…영양과 칼로리를 모두 고려한 식단

토마토, 크림, 로제, 데리야끼 등 총 4가지 맛 소스로 구성돼 취향 따라 즐길 수 있어

 

▲ 풀무원 '디자인밀'이 선보인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

 

풀무원의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Design Meal)’이 건강함을 한층 높인 새로운 칼로리 조절식 메뉴를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촉촉한 닭가슴살과 신선 채소에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 단백질 섭취 등 식단 관리를 보다 맛있게 할 수 있는 디자인밀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180g/5,000원)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풀무원 디자인밀의 ‘밸런스핏in소스’는 제품 1개 기준 평균 20g의 단백질을 함유해 성인 하루 단백질 섭취 권장량의 약 36%를 간편하게 충족할 수 있는 칼로리 조절식이다.

 

풀무원은 올해 1월 개인 맞춤형 식생활 관리 브랜드 ‘디자인밀’을 론칭하며 식단 관리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영양 균형까지 고려한 식단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저지방 고단백질의 국산 닭가슴살과 신선 채소에 다채로운 소스를 더해 맛있게 균형 잡힌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닭가슴살은 고온에서 쪄내는 스팀 공법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제품 1개당 평균 190㎉대로 식단 관리가 필요한 이들의 가벼운 간식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고구마, 떡볶이 떡, 달걀 지단 등 포만감을 높일 수 있는 재료들을 더해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적당하다. 토마토, 블랙올리브, 시금치, 브로콜리, 당근 등 다채로운 색감의 신선 채소로 영양 밸런스는 물론 시각적 즐거움까지 높였다.

 

‘밸런스핏in소스’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맛의 4가지 소스와 토핑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닭가슴살&토마토소스’는 촉촉한 스팀 닭가슴살에 토마토소스와 반건조 체리토마토로 상큼함을 더하고, 파마산 슈레드 치즈로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닭가슴살&크림소스’는 시금치와 고구마, 부드러운 크림 소스를 닭가슴살과 곁들인 것이 특징이다.

‘닭가슴살&로제소스’는 닭고기와 당근뿐 아니라 쫄깃한 떡볶이까지 로제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닭가슴살&데리야끼소스’는 채 썬 달걀 지단과 고구마, 브로콜리에 달콤한 데리야끼소스를 더해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완성했다.

 

조리 또한 간편하다. 별도의 해동 없이 종이 케이스를 제거한 후 제품의 비닐을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에 약 3분 30초가량 조리하면 된다.

 

제품은 ‘디자인밀’ 홈페이지와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냉동 상태로 배송돼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풀무원은 ‘밸런스핏in소스’ 4종 출시를 기념해 더블 혜택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디자인밀 브랜드몰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3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밀 브랜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 FI(Food Innovation)사업부 김찬수 PM(Product Manager)은 “’밸런스핏in소스’는 풀무원의 전문적인 영양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칼로리 조절은 물론 단백질까지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하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 아래 개인의 생애주기 및 생활주기에 맞는 맞춤형 식단을 꾸준히 연구개발해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풀무원 '디자인밀'이 선보인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시계방향으로 토마토, 크림, 데리야끼, 로제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