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샘물, ‘세계 물의 날’ 맞아 할인 프로모션 및 이벤트 실시

풀무원샘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물의 날 기념’ 먹는 샘물, 해양심층수, 탄산수 9,900원 특가 진행  

공식 인스타그램에선 세계 물의 날 인지도 제고 위한 경품 이벤트

 

 

 

풀무원 계열의 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이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2일 ‘세계 물의 날’은 국제연합(UN)이 전 세계적으로 물 부족과 수질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제정한 날이다.

 

풀무원샘물은 지속 가능한 수자원 운영 노력을 인정받아 국내 먹는 샘물 업계 최초로 국제 수자원 관리 동맹 AWS(Alliance for Water Stewardship) 인증을 받았다. 매해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 후원, 할인 행사, SNS 이벤트 등을 실시하며 소비자들과 함께 기념일의 취지를 되새기고 있다.

 

올해에는 풀무원샘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물의 날 기념 할인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오는 23일까지 인기 제품에 최대 2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풀무원샘물 500ml 40병’, ‘풀무원 해양심층수 500ml 20병’ 및 ‘풀무원 브리지톡 500ml 20병’ 전 플레이버를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샘물 2L 12병’은 정상가 대비 24% 할인한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프로모션 상품 구매 후 31일까지 포토 후기를 작성한 소비자 중 총 60명을 추첨해 ‘풀무원샘물 500ml 20병’을 증정한다.

 

오는 24일까지 풀무원샘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세계 물의 날에 대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수자원 보호와 관련된 퀴즈 정답을 맞힌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일상에서 많은 분이 물 절약에 대해 살펴보고 실천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풀무원샘물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물 관리와 수자원 보호 노력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