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샘물, 프로야구단 ‘키움 히어로즈’에 8년 연속 먹는 샘물 후원

국내 스포츠 활성화 위해 2023 시즌 키움 히어로즈에 ‘풀무원샘물’ 500ml 제품 6만 병 제공

키움 히어로즈와는 2016년부터 공식 후원 계약…무라벨 제품 지원하며 친환경 실천에 앞장

 

 

풀무원 계열의 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이 8년 연속 프로야구단 ‘키움 히어로즈’의 공식 협찬사로서 2023 시즌 동안 ‘풀무원샘물’ 500ml 제품 60,000병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풀무원샘물은 2016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8년째 프로야구단 ‘키움 히어로즈’ 선수단의 건강한 수분 섭취를 책임지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경기장 내 쓰레기 발생량을 줄이기 위해 무라벨 제품을 지급하며 선수단과 함께 친환경 실천에 앞장선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역동적인 플레이로 팬들에게 큰 기쁨과 에너지를 전하는 키움 히어로즈 선수단과 동행을 이어가게 되어 굉장히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올해도 선수단과 팬 모두 충분한 수분 섭취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시즌을 보낼 수 있기를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풀무원샘물은 야구, 축구 등 국내 프로 구단과 장기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확산 및 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올해에는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유용하고 재미있게 실천할 수 있는 일상 속 환경 보호 ESG 캠페인 ‘띵크 그린(Think Green)’을 전개하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꾸까(KUKKA)’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이종업계 파트너들과 다양한 클래스를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