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리포트

먹고, 마시고, 쇼핑까지 한꺼번에 즐겨라! '내추럴소울키친(Natural Soul Kitchen)'

내추럴소울키친


  

따뜻한 봄, 어디론가 나들이 가야 할 것 같은 좋은 날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해가 지날수록 짧아진 봄, 이 봄이 다 가기 전에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계획하고 계시진 않나요? 비록 멀리 가지는 못하더라도 잠깐 짬을 내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 ’내추럴소울키친(Natural Soul Kitchen)’에서 봄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잠실 롯데월드몰 6층에 있는 내추럴소울키친은 풀무원 계열 이씨엠디가 운영하는 그로서란트(Grocerant) 매장입니다. 그로서란트?? 생소하시죠? 그로서란트는 마켓(Grocery)과 레스토랑(Restaurant)의 합성어로 식사를 하는 델리 공간과 식재료 쇼핑을 하는 마켓 공간이 함께하고 있는 새로운 식문화 공간입니다.

 

내추럴소울키친에 오시면 오픈 키친 형태의 레스토랑, 베이커리 & 커피, 식재료 마켓 등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한 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신 식품 트렌드까지 엿볼 수 있습니다.

 

특히~내추럴소울키친이 위치한 잠실 롯데월드몰은 잠실역과 연결되어 있어 약속장소로 제격입니다. 최근에는 몰 바로 앞 석촌호수에서 공공 예술 프로젝트 ‘스위트 스완(sweet swan)’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도 먹고 추억이 담긴 사진을 남길 수도 있다니~일석이조겠죠?

 

 

    【내추럴소울키친 가는 길】

 

잠실 가볼만한 곳

 

1. 지하철 잠실역 1번, 11번 출구가 롯데월드몰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6층으로 올라오시면 내추럴소울키친을 만날 수 있어요.

 

2. 에비뉴엘에서 쇼핑을 즐긴 당신! 6층과 연결된 구름다리를 건너면 내추럴소울키친이 바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3. 서울 스카이 전망대를 이용하고 내추럴소울키친으로 가려면? 지하1층 서울스카이 로비 정면에

있는 에비뉴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6층으로 올라오세요. 6층 구름다리를 건너 10미터 정도 걸으면 오른편에 내추럴소울키친이 보입니다.

 

 >> 내추럴소울키친

    - 영업시간 10:30AM ~ 24:00 AM(라스트오더 월~목 10:00PM, 금~일 10:30PM)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6F

    - 문의전화) 02-3213-4630


 

 

내추럴소울키친은 크게 다섯 가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개성을 담은 ‘라이스(Rice)존’, ‘누들(Noodle)&플라이(Fry) 존’, ’팬(Pan)&팟(Pot)존’의 먹거리와 ‘카페 ttt’ 그리고 ‘그로서리’ 까지….하나, 하나 매력을 찾아 고고고!!

 

 

잠실 맛집

▲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식사 시간을 보내고 있는 내추럴소울키친 공간

 

 

한국 사람은 역시 밥 아니겠니?” <라이스 크라프트 키친(Rice Craft kitchen)>

 

 

잠실 밥집

맛있는 밥집한국 집밥


▲ <라이스 크라프트 키친> 한국의 집밥을 구현한 것이 특징. 오른쪽은 대표메뉴 마늘떡갈비와 구운채소 반상. (가격)마늘떡갈비와 구운채소반상 13,900원 / 매콤 제육볶음과 쌈채소 반상 12,900원/ 얼큰 칼칼 3가지 해물탕 반상 13,900원/ 버터플라이 고등어구이 반상 11,900원 / 통영멍게치자비빔밥반상 12,900원

 

마늘 떡갈비와 구운채소 반상, 매콤 제육볶음과 쌈채소 반상 등 집밥 메뉴로 구성된 캐쥬얼 한식 매장입니다. 여느 한식당과 차별점이라면 엄마가 차려주신 집밥의 느낌을 맛볼 수 있다는 점. 자극적인 맛이 아닌 건강한 집밥으로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답니다. 한가지 더! 계절 메뉴가 있어 제철에 나는 음식을 맛볼 수도 있습니다.

 

 

“면만으로는 허전하다고? 따뜻한 튀김과의 하모니”

<누들 앤 프라이 크라프트 키친 (Noodle & Fry Craft kitchen >

 

 

깔끔한 일식

잠실 일식잠실 일본가정식


 <누들앤프라이 크라프트 키친> 깔끔한 일본의 스타일의 음식. 오른쪽은 대표메뉴 바삭 돈가츠와 간사이 미니우동 정식. (가격)돈가츠나베와 흑미밥 정식 13,900원 / 바삭 돈가츠와 간사이 미니우동 정식 12,900원 / 소고기 버섯 우동과 채소튀김 정식 11,900원 / 명란크린우동과 감자 크로켓 정식 13,900원 / 냉 메밀 소바와 채소튀김 정식 12,900원

 

 

밥보다는 면이 땡기는 날이 있죠. 그런 날엔 맑고 담백한 국물 맛이 특징인 일본 간사이 스타일의 우동을 맛보러 누들앤프라이 크라프트 키친의 메뉴를 선택해보세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날이 더워질수록 시원한 국물이 생각난다면 ‘냉 메밀 소바’를 맛보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면만으로는 허전하다고 느끼실 당신, 누들앤프라이 크라프트 키친에는 바삭한 돈가츠나 튀김류가 함께 서브되어 든든한 한끼 식사 OK~!

 

 

“보는 즐거움까지 맛볼 수 있다!” <팬&팟>

 

 

잠실 샤브샤브

잠실 팬스테이크

잠실 스테이크 맛집

▲ <팬&팟> 팬 스테이크와 샤브샤브 전문점으로 오픈 키친으로 운영한다. 런치타임에는 샤브샤브를 9,9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점심에만 제공하는 등심 큐브 스테이크(14,900원)도 맛볼 수 있다. (가격)소고기 샤브샤브 13,000원 / 辛나는 샤브샤브 13,000원 / 채끝 등심 팬스테이크 22,900원 / 와규 부채살 스테이크 21,900원 / 등심 팬 라이스 10,900원 / 등심 큐브 스테이크 14,900원 / 용수산 설렁탕 11,900원 / 용수산 안동국밥 11,900원

 

 

신선한 재료 사용을 자부심과 원칙으로 삼는 팬&팟에서는 고기류와 채소가 조화로운 팬 스테이크와 샤브샤브를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오픈키친으로 운영되어 조리과정부터 직접 눈으로 맛볼 수 있답니다. 토·일·공휴일을 제외하고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런치 타임(평일 10:30~14:00)을 활용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내추럴소울에서 주문하는 방법】

 

잠실 데이트코스

▲주문할 수 있는 중앙포스

 

    Step 1. 원하는 자리에 먼저 앉으세요.

    Step 2. 테이블에 놓여진 메뉴를 보고 무엇을 먹을지 결정했다면, 중앙포스로 이동하세요

    Step 3. 주문하면서 받은 진동벨이 울리면 각 코너에서 메뉴를 직접 pick-up 합니다.

    Step 4. 맛있게 식사를 하시고 마치시면 빈 그릇은 자리에 두고 가시면 치워드려요~

 

 

 

식사 후엔 차 한 잔!” <카페 ttt>

 

 

잠실 카페


에이드  카페 ttt


▲ <카페 ttt> 브런치 메뉴와 서울 유명 카페 브랜드인 ‘프릳츠 컴퍼니’원두와 ttt만의 시그니처 음료를 맛볼 수 있다. (가격) 시그니쳐메뉴 그린애플 클라우드 에이드 6,500원/ 크렌베리 클라우스 에이드 6,500원/ 체리 블라썸 스트로베리 스무디 6,700원/ 더블주스(오렌지&스트로베리) 7,500원.

 

 

내추럴소울키친에는 식사 후 허전함을 달래줄 디저트 카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즈골드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식사를 했던 공간과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원두는 유명 브랜드 ‘프릳츠 컴퍼니’의 원두를 사용하며, 커피와 토스트, 디저트는 물론 브런치 메뉴까지 맛볼 수 있어서 간단한 식사도 즐길 수 있답니다.

 

 

잠깐! ttt? 도대체 무슨 뜻이지?

ttt는 Today, Tomorrow, The day after tomorrow의 줄임말입니다. 매일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 편안히 쉴 수 있는 감성플레이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네요.

 

 

길 따라 펼쳐지는 ‘그로서리(Grocery)’

 

내추럴소울키친의 특징이라면 풀무원이 엄선한 제품을 쇼핑할 수 있는 그로서리 공간도 함께 꾸며져 있다는 점인데요. 내추럴소울키친 곳곳에 보이는 제품을 쇼핑하는 재미가 큰 공간이랍니다.

 

 

풀무원 스토어

▲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풀무원 반찬 찬마루 제품, 음료수 등 다양한 식료품을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 그로서리

▲ 유기농 간식, 세제 등 건강 식품과 생활용품을 만날 수 있다.

 

 

바른먹거리로 유명한 풀무원. 풀무원이 만드는 믿을 수 있고 건강한 식재료와 풀무원이 엄선한 제품을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이뿐아니라 친환경식품 전문 브랜드 '올가홀푸드(ORGA)' 제품, 반려동물 건강먹거리 아미오(amio)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오늘 저녁은 이곳에서 구입한 제품들로 차린 한 상을 맛보는 건 어떨까요?

  

올가홀푸드

 

반려동물 건강식품

 

 

트렌디한 나에게 어울리는 잇템!
내추럴소울키친에서 아이디어를 얻어보세요~

 

 

홈데코

 

주방용품

 

건강 식생활

▲ 트렌디한 식생활 관련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풍요로운 쇼핑이 가능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내추럴소울키친을 둘러보다 보면 식품뿐만 아니라 눈에 띄는 것이 또 있었습니다. 아기자기한 리넨 제품이나 트렌디한 생필품, 아이들을 위한 유기농 세제 등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인테리어 소품마저 그린, 그린, 그리너리해서 온몸으로 자연을 느끼는 기분이 들었어요.

내추럴소울키친에서 맛있게 드셨나요?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할 즐길 거리가 빠져서는 안되겠죠? 내추럴소울키친과 함께하면 더 즐거운 point 3! 지금 시작합니다~

 

 

탁트인 서울 전망을 바라보며 누리는 여유로움

 

내추럴소울키친에 오면 아름다운 view와 익사이팅한 즐거움까지 모두 느낄 수 있답니다.

 

 

석촌호수

▲<내추럴소울키친 view> 내추럴소울키친에서 식사를 하면 마주할 수 있는 석촌호수 view. 도시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자연, 탁 트인 전망이 장점이다.

 

 

먼저, 식사를 하려고 자리를 잡고 앉아 옆을 바라보면 한 눈에 들어오는 석촌호수 view를 볼 수 있는데요. 통유리 창 너머 한 눈에 들어오는 호수와 도심 속에 어우러진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내추럴소울키친에서는 혼자는 혼자인대로, 여럿이면 여럿인대로 좋은 식사 공간과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여럿이 오면 함께 감상하며 즐기기에도 좋지만 혼자서 사색을 즐기기에도 좋은 명소이기도 합니다.

 

 

카페 뷰

▲ 석촌호수가 바라보이는 자리, ttt의 1인 좌석 사진

 


백조야, 안녕?! ‘스위트 스완(sweet swan)’

 

석촌호수 나들이

 

 

예술과 만난 석촌호수. 석촌호수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공공 예술 프로젝트 네 번째 행사로 마련된 ‘스위트 스완(sweet swan)’은 엄마, 아빠 백조와 아기 백조 5마리(3.5m~5m)로 구성된 고무 백조인형인데요. 식사 후 쇼핑을 즐기면서 스위트 스완 기념품 구경도 하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입하면 구입한 금액은 초록우산재단으로 기부된다고 합니다. 예쁜 아이템도 얻고, 좋은 일도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겠죠?!

 

 

서울에서 제일 높은 곳에서 느끼는 짜릿함! ‘서울 스카이(Seoul Sky)’

 

 

롯데월드타워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서울 스카이(Seoul Sky)’.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입니다. 내추럴소울키친이 위치한 몰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니 함께 방문하기 좋습니다~ 특히, 118층에 전망대 스카이데크는 유리바닥으로 되어 있어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서울에서 가장 높은 곳에 올라가 유리로 된 바닥 위에 서 있는 기분, 생각만 해도 짜릿하지 않으세요?!

 

지금까지 먹거리, 볼거리 등 즐길 거리 가득한 ‘내추럴소울키친’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바쁜 일상 속을 잠시 내려두고 건강한 식사와 디저트, 식재료 마켓이 한 곳에 모여있는 이색 공간 으로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건강한 음식으로 배도 든든하게 채우고, 석촌호수에서 불어오는 바람도 시원하게 쐬고, 스위트 스완과 함께 잊지 못할 인증샷도 남기고~ 자연에서 온 건강한 식사를 체험할 수 있는 내추럴소울키친에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