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 이씰린, 구강관리 품목 확대… 오럴케어 라인업 확장

“풀무원 치약-칫솔-치간칫솔로 ‘바른 구강관리 3단계’ 실천하세요!”

 

치약, 칫솔 출시에 이어 ‘5-이펙트 치간칫솔’ 선보이며 구강 관리 라인업 강화 
잇몸질환 개선, 충치 예방, 구취•치석•치태 제거 등 5가지 기능성 갖춰
건강한 생활 습관을 통한 구강 건강 관리법 담은 ‘바른 구강관리 3단계’ 제안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바른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이 치약, 칫솔에 이어 치간칫솔을 선보이며 구강관리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평균수명 증가로 인해 건강한 치아 및 구강 관리의 필요성이 증가하는 사회 변화에 따라 소비자들이 건강하게 구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오럴케어 품목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앞서 이씰린은 천연유래 계면활성제(Non-SLS)를 사용한 안전한 구강 전문 치약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과 순도 99.9% 금과 숯이 함유된 이중 미세모를 사용해 항균 기능을 갖춘 ‘5-이펙트 칫솔’을 출시한 데 이어 ‘5-이펙트 치간칫솔’까지 선보이며 구강 관리 품목을 강화했다. 많은 질병의 원인으로 지목되는 구강 내 세균 관리를 위해선 단순 치아 관리뿐 아니라 구강 건강을 전반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설명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이 이번에 선보인 ‘5-이펙트 치간칫솔’은 칫솔질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치아 틈새 어금니 세정, 치태 제거, 잇몸 관리, 구취 제거에 도움을 준다. 특수 개발한 고강도 텐션 SUS(Steel Use Stainless) 와이어와 미국산 듀폰 나일론 원사를 사용했다. 휘거나 끊어짐이 없도록 제작해 잇몸 자극을 최소화하는 데 신경 썼다. 세균 침투 없이 위생적인 보관을 위해 위생캡을 장착했고 사용의 편의성을 위해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도록 전용 케이스를 제작하여 제품을 구성했다.

 

 

 

치간칫솔을 처음 사용하거나 치아 간격이 좁은 경우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0.6mm 사이즈(4S)와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0.8mm 사이즈(2S) 총 2종으로 출시됐다. 풀무원건강생활 고객 전용 온라인 쇼핑몰 ‘자담터’에서 구매 가능하며 세트(4S/2S, 총 12PCS) 가격은 6,500원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은 구강 관리 제품을 통해 바른 구강 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구강 건강 캠페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씰린은 구강 전문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치약, 칫솔뿐만 아니라 치간칫솔 역시 제품 개발 단계부터 연세대 치과대학 구강내과학 최종훈 교수의 자문을 받았으며 건강한 구강 관리를 위한 습관과 올바른 제품 사용법을 안내하고 있다. 

 

이씰린은 이를 반영해 ‘바른 구강관리 3단계’를 제안했다.

성분표를 통해 안전한 성분의 치약을 골라 적당량을 사용해 충분히 헹구는 1단계, 본인 구강 상태에 알맞은 크기의 헤드와 적절한 강도의 칫솔모를 가진 칫솔을 선택하여 한 부위당 5회 이상 3분 동안 칫솔질을 하는 2단계, 자신의 치아 사이에 적합한 사이즈를 찾아 바르게 치간칫솔을 사용하는 3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이씰린 이아름 PM(제품 매니저)은 “이씰린은 풀무원 로하스 가치를 담은 건강한 생활을 위해 구강건강 관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구강 케어 품목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가면서 바른 구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