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중∙장년층의 건강을 위한 ‘올가 풀비타 클럽’ 론칭

건강에 관심 높은 중∙장년층 타깃 회원 맞춤형 멤버십 제도 도입
풀비타 제품 구매 시 올가 사용 가능 포인트 5% 적립, 할인쿠폰 제공 등 혜택
올가 전국 직영 매장, 공식 온라인 쇼핑몰 통해 가입…맞춤 건강정보 제공 등 서비스 확대 예정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중∙장년층의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돕는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다. 

 

올가는 시니어들에게 필요한 기능별 건강식품을 소개하고 주요 관심분야에 맞추어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주는 ‘올가 풀비타 클럽’을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풀비타(Fullvita)’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고객들은 새 멤버십 제도를 통해 올가 ‘풀비타’의 기능별 특화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올가 풀비타 클럽’은 회원 개개인의 건강에 대한 관심사와 구매제품을 분석하여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원들은 올가가 선정한 ‘중∙장년 고객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강키워드’ 10개 중 최대 2개까지 ‘나의 건강 관심사’로 설정할 수 있다. 올가는 고객이 선택한 관심 키워드 중 브랜드 추천상품을 선정하여 매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번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모든 회원은 풀비타 제품 구매 시 가격의 5%를 풀비타 포인트로 적립 받는다. 적립된 포인트는 올가 온/오프라인 몰에서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전월 구매금액에 따라 부여되는 회원 등급에 따른 혜택도 마련했다. 가입 후 전월 구매 금액이 5만 원, 10만 원, 30만 원 이상이면 각각 우수회원, VIP, VVIP로 등급이 부여된다. 회원들은 전월 구매 상품을 재구매할 경우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등을 등급에 따라 최대 3장까지 제공받는다.

 

올가는 ‘올가 풀비타 클럽’ 론칭을 기념해 11월 19일까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바이올가(by ORGA) 도곡점, 롯데마트를 제외한 숍인숍(Shop in Shop)매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매장에서 신규 가입 후 풀비타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풀비타 혼합유산균 쾌락’ 15포를 3,0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올가홀푸드 마케팅팀 임의진 팀장은 “’올가 풀비타 클럽’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중∙장년층 소비자들이 보다 편하게 맞춤형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마련한 멤버십 제도”라며 “향후 회원들이 설정한 관심 키워드에 대한 차별화된 건강정보를 추가로 제공하고 회원 혜택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가 풀비타 클럽’ 가입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에 방문하여 간단한 회원가입서를 작성하거나 올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내 풀비타 클럽 페이지(http://www.orga.co.kr/w/event/fulvitaClub.orga)에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