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리포트

풀무원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훈훈한 연말 나눔부터 크리스마스 홈파티 준비까지~

훌쩍 다가온 크리스마스, 곳곳에서 크리스마스 행사와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한창이다. 풀무원에서도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홈파티 인테리어를 도와줄 깜찍한 미니트리 증정부터 달콤새콤한 맛의 홈파티 디저트 준비, 크리스마스 기념 파격 할인과 연말연시 훈훈해지는 기부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풀무원의 크리스마스를 소개한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한정판 아임리얼 마시고, 크리스마스 기념 기부까지 #아임리얼기부팔찌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은 12월 한 달간 2017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생과일 착즙으로 선명한 아임리얼의 컬러와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버전의 넥라벨을 적용한 것.

 

 

풀무뭔 아임리얼



아임리얼 크리스마스 넥라벨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빨강과 초록을 메인 컬러로 디자인됐다. 색색의 전구로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와 반짝반짝 빛나는 별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기부팔찌


 

크리스마스 넥라벨을 활용한 온라인 기부 캠페인 아임리얼 기부팔찌도 진행된다. 리미티드 에디션 아임리얼을 구입 후 넥라벨을 팔찌처럼 손목에 부착한 다음, 개인 SNS#아임리얼기부팔찌 해시태그와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 완료.

 


크리스마스행사


 

풀무원은 12 30일까지 SNS상에 업로드 되는 #아임리얼기부팔찌 인증샷의 10배수 만큼의 아임리얼 제품을 풀무원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다. 풀무원재단은 기부 받은 아임리얼을 바른먹거리 211식사 교육을 받는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아임리얼

20일부터 구매 가능한 산타 모자를 쓴 앙증맞은 꼬마 산타아임리얼()

 


이번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임리얼 과일 4(스트로베리, 그린키위, 베리베리, 수박), 과채 2(토마토, 케일&키위), 순수착즙 3(오렌지, 자몽, 파인애플) 9개 제품에 적용되며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20일부터는 일부 백화점 및 할인점에서 크리스마스 에디션에 깜찍한 산타 모자를 씌운 앙증맞은 꼬마 산타아임리얼도 판매하니 놓치지 말자.

 


액티비아로 홈메이드 크리스마스 홈파티 디저트 준비하고! 미니 트리도 받고!

액티비아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캠페인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의 액티비아(ACTIVIA)’액티비아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캠페인을 전개한다. 액티비아 구매자에게 미니트리 만들기 키트를 증정하고, 액티비아 요거트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메뉴 레시피를 소개한다.

 

미니트리 만들기 키트는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설치된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존에서 액티비아를 구입할 경우 수령할 수 있다. 미니트리는 가로 4.5cm, 세로 8cm 크기로 손 안에 들어오는 앙증맞은 크기이며 폼보드 소재로 쉽게 구겨지거나 망가지지 않아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로 활용하기 좋다.

 

 

액티비아



액티비아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ctivia_kr.official/,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ctiviakorea/)에서도 미니트리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다.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 한 뒤, 마트나 편의점에서 액티비아 미니트리 모형, 미니트리 스티커, 액티비아 대형 트리 등과 액티비아 제품을 함께 촬영해 #액티비아크리스마스 #액티비아트리 #액티비아선물 해시태그와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트리를 증정한다.

 

 추후 공식 SNS채널에서는 가로 25cm, 세로 50cm의 탁상용 트리를 증정하는 미니트리 인증샷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니 크리스마스 홈데코를 고민 중이라면 액티비아 공식 SNS채널을 눈여겨보자.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트리로 크리스마스 홈파티 인테리어를 완성했다면? 이제 홈파티 메뉴를 만들어 볼 차례다. 운동량이 부족해지기 쉬운 추운 겨울, 액티비아 요거트 홈파티 메뉴로 멋진 크리스마스 홈파티는 물론 장 건강까지 챙겨보자.

 

액티비아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홈파티 메뉴 ① 요거트 베리 바크(Bark)

 


요거트

준비물: 액티비아 떠먹는 플레인, , 겨울제철딸기, 블루베리, 시리얼

만들기:

① 쟁반이나 트레이에 종이호일을 깐다
② 요거트를 꿀과 잘 섞고 종이호일 위에 평평하게 올린다
0.5cm 두께로 슬라이스한 딸기, 블루베리, 시리얼, 여러 과일을 요거트 위에 깔아준다
④ 냉동실에 넣어놓고 3시간만 기다리면 완성!

 

깜짝! 크리스마스 홈파티 메뉴 ② 요거트 버터크림과 포치드 에그

 

요거트추천

준비물: 액티비아 플레인 1, 계란 1, 버터 20g, 다진마늘 3g, 소금 1g, 식초, 파프리카 시즈닝, 파슬리가루 
만들기:

① 액티비아 플레인요거트에 소금을 넣고 잘 섞어준다
② 예열된 팬에 버터를 녹이고 다진마늘 넣고 볶다가, ①과 섞어 접시에 담는다
③ 냄비에 넉넉히 물을 넣고 식초와 함께 끓인 후 계란을 넣고 2~3분 익혀 포치드 에그를 만든다
④ 포치드에그가 완성되면 체에 받쳐 물기를 제거해 요거트 버터 크림 위에 올린다
*TIP)
③에서 물을 넉넉히 넣어야 흰자가 노른자를 감싼 예쁜 포치드 에그를 만들 수 있다

 


산타의 선물! 특별할인가로 즐기는 메리 스파클링크리스마스~

 

풀무원의 제주 미네랄 탄산수 브랜드 스파클링 아일랜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풀무원샵에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존 20개입 1박스에 24,000원이던 스파클링 아일랜드를 1215일부터 12 31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가 9,900원에 즐길 수 있는 것.

 




 

제주 청정 자연의 용암해수로 만든 스파클링 아일랜드는 순도 높은 미네랄 함량이 특징인 탄산수다. 깔끔한 플레인과 자연에서 얻은 천연향을 사용한 자몽’, ‘라임’, ‘제주 블라썸등 총 4가지 맛으로, 당류·트랜스 지방 0g에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탄산수추천

▲스파클링 아일랜드 라임을 활용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음료 시트러스 소다 레시피



크리스마스파티

 ▲스파클링 아일랜드 플레인을 활용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음료 애플 스파클링 레시피

 


특히 탄산수는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게 되는 크리스마스 홈파티 음료로도 손색 없다. 톡톡 튀는 탄산수 스파클링 아일랜드를 활용해 시트러스 소다’, ‘애플 스파클링등의 파티 음료를 제조해보자. 더욱 상큼한 크리스마스 홈파티가 될 것이다.

 

이번 스파클링 아일랜드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는 온라인 풀무원샵(http://www.pulmuoneshop.co.kr) 구매 시에만 적용되며, 12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에서는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을 출시하고 오는 19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주문 시 2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전문 파티시에가 만든 핸드메이드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유기농 설탕, 유정란, 우유 생크림, 국산 무염 버터 등 안심 원재료로 만들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홈파티 케이크다.

 

 

크리스마스에디션



전국 올가 매장에서는 커피를 적신 케이크 시트에 크림같이 부드러운 치즈를 더한 메리 티라미수, 촉촉한 카스텔라 시트에 신선한 우유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순우유 크림이 레이어링 된 소복소복 우유케이크’, 고소하고 진한 치즈케이크에 우유크림 장식을 더한 화이트스노우 치즈케이크’, 당근의 은은한 단맛과 고소한 호두가 어우러진 케이크 시트에 산뜻한 크림치즈 층이 레이어링 된 루돌프 당근크림치즈 케이크를 구입할 수 있다. 예약한 케이크는 24, 25일 이틀간 사전예약 시 지정한 매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혼자도 좋고, 여럿이 함께도 좋은 크리스마스. 올해는 풀무원이 준비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함께 크리스마스 홈파티도 즐기고, 연말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기부도 실천해보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