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로하스’ 브랜드 론칭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설문 이벤트 진행

“건강식품 넘어 ‘로하스’ 생활 브랜드로 정착”

 

작년 6월 브랜드 론칭 후 1년간 다양한 로하스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생활 영역 전반을 케어하는

‘로하스’ 생활 브랜드로 자리 잡아

오는 3일까지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설문 이벤트 진행, 210명 대상 푸짐한 선물 증정

 

 

풀무원 로하스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은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 론칭 1주년을 맞이해 27일부터 오는 3일까지 고객 감사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풀무원로하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건강한 삶과 환경 보존을 실천하려는 로하스(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 LOHAS) 삶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살펴보고자 기획됐다. 설문조사에 참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로하스 삶을 체험할 수 있는 건강기능 · 스킨케어 · 수면케어 등 풀무원로하스 제품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설문에 참여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설문조사는 풀무원로하스 홈페이지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다.

 

풀무원로하스는 풀무원의 까다로운 기준에 따라 설계된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제품, 주방 및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로하스 생활을 돕는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브랜드이다.

방문판매사원 '헬스 어드바이저'는 로하스 생활습관을 실천하고 전달하는 전문 직업인으로 현재 약 7700명이 활동하고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2015년 로하스생활기업으로의 비전을 선포한 이래 2017년 6월 풀무원로하스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건강식품을 넘어 스킨케어, 주방·생활용품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했다. 수면 관리 브랜드 ‘자미즈’, 미세먼지 걱정을 덜어주는 ‘풀무원로하스RIA 공기청정기’, 성인 및 어린이용 구강케어 라인업까지 고객의 생활 영역 전반을 케어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풀무원로하스 방문판매 고객을 위한 별도의 온라인 쇼핑몰 ‘자담터’와 모바일 앱을 오픈하고, 자연을 생각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전파하는 ‘로하미’ 캐릭터를 개발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며 친근한 ‘생활 브랜드’로서 입지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풀무원로하스 신기정 마케팅 담당은 “이번 설문 이벤트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할 뿐 아니라, 지난 1년간 풀무원로하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자 준비했다”며 “우리 가족의 건강뿐 아니라 인간과 자연을 존중하는 로하스 가치를 담은 제품을 통해, 로하스 삶의 가치와 지속 가능한 소비를 실천하는 라이프 스타일이 널리 전파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이번 이벤트 기획 취지를 밝혔다.

 

풀무원로하스’ 론칭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설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풀무원로하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로하스 1주년 설문조사


 

            ▶ 풀무원로하스 브랜드 론칭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설문 이벤트 바로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