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녹즙, 삼육서울병원과 함께 건강 U턴 프로젝트 진행 페이스북

풀무원녹즙, 찾아가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속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 운영

위 건강에 관심 높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어 삼육서울병원과 공동 마케팅 진행

오는 11월 30일까지 삼육서울병원 내방객 대상 풀무원녹즙 ‘위러브’ 체험 기회 제공


 





풀무원녹즙이 고객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찾아가는 체험 행사를 확대한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이 삼육서울병원과 공동 마케팅을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풀무원녹즙의 <속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위 건강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위를 보호해 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비타민 U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풀무원녹즙과 삼육서울병원은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11월 30일까지 외래환자 및 방문객을 대상으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제품 ‘위러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체험 프로모션은 삼육서울병원 내 비치된 캠페인 포스터 및 안내 책자에 표시된 큐알(QR)코드를 스캔한 후, 배송 정보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의 ‘위러브’ 는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U가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1,600ug 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진 국내산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 생즙을 55%까지 함유했으며, 신선한 6가지 채소를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시킨 채소 발효즙이다. 하루 평균 약 2만5000명이 찾는 ‘위러브’는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풀무원녹즙의 손민정 제품 매니저(PM)는 "이번 삼육서울병원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가 위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채소 섭취를 통해 건강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며, "풀무원녹즙은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동 마케팅은 <속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 두 번째 프로모션으로, 풀무원녹즙은 지난 8월부터 두 달간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위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체험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