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가홀푸드, 가맹 브랜드 ‘바이올가(by ORGA) 창원반송점’ 오픈

12,000여 세대 거주 고밀도 주거 지역 내 위치
어린 자녀를 둔 3040세대 고객 내점 비율 높아 올가맘(ORGA Mom) 코너 강화
신선식품, 동물복지 정육, 건강기능식품 등 700여 가지 제품 선 보여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경남 창원시 성산구 노블파크 아파트상가에 ‘바이올가 창원반송점’을 오픈 했다고 8일 밝혔다.

 

‘바이올가(by ORGA)’는 올가의 친환경식품 유통 경영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한 가맹 브랜드다. 친환경 채소, 과일, 양곡을 비롯해 까다로운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올가 PB(Private Brand) 유기 가공식품, 로하스 생활용품 등을 선보인다.

 

‘바이올가 창원반송점’은 공원, 스포츠센터, 학교 등 인프라가 잘 갖춰져 쾌적한 주거 환경으로 각광받는 창원시 성산구 반송동에 위치해있다. ‘바이올가 창원반송점’은 상권 내 약 12,000여 세대가 거주하고 있으며, 집객시설이 많은 대규모 아파트 단지 내에 입점 되어 있다. 주요 타깃인 3040세대와 10세 이하 영유아 및 어린이 비율 역시 전국 평균 대비 높은 수준이다.

 

 

 

 

‘바이올가 창원반송점’은 이와 같은 상권 특성을 반영해 영유아·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 ‘올가맘(ORGA Mom)’과 풀무원건강생활의 ‘베이비&키즈’ 이유식 코너를 강화했다. 그 외에도 채소, 과일 등 우수한 품질의 신선식품과 MAP(Modified Atmospheres Packaging, 용기 내 공기를 모두 제거한 후 산소, 이산화탄소, 질소를 혼합한 가스를 채워 넣는 포장)방식을 적용해 고기의 신선도를 높인 동물복지 냉장육, 가공상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총 700여 가지 제품을 선 보인다.

 

올가홀푸드 FC(Franchise)사업 최경선 담당은 “’바이올가 창원반송점’은 타깃 접근성은 물론이고 집객 효과가 뛰어난 곳에 입점해 고객들의 많은 성원이 예상된다”며 “700여 종의 다양한 친환경 제품과 무료 배송 등 서비스 강화를 통해 지역 내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가는 이번에 오픈한 창원반송점을 포함해 48개의 바이올가(by ORGA) 가맹점, 15개의 직영점, 52개의 숍인숍(Shop In Shop) 등 총 11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 바이올가 창원반송점 주소 및 연락처
경남 창원시 성산구 노블파크 APT 분구상가 1동 114호 (055-267-3880)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