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녹즙, 휴가 막바지 활력 재충전 위한 건강 음료 ‘쉬러브 석류 한 알’출시

-지중해의 햇살을 머금은 터키산 석류 한 알의 과즙을 신선하게 담아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저온살균공법(NFC)으로 착즙해 영양성분 손실 최소화

-저분자콜라겐 및 프리바이오틱스 함유로 2030 젊은 여성들의 건강과 입맛 공략

▲ 풀무원녹즙 쉬러브 석류 한 알 이미지

 

 

풀무원이 막바지 휴가철, 휴가 증후군을 극복하고 활력 재충전을 돕는 건강 음료를 선보였다.

 

풀무원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터키산 석류 한 알(석류 한 과)의 과즙과 저분자콜라겐 1,000mg을 한 병에 담은 ‘쉬러브 석류 한 알’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쉬러브 석류 한 알’에는 지중해의 따뜻한 햇살을 받고 자란 터키산 석류 한 알의 과즙을 신선하게 담았다. 저온에서 장시간 제품을 살균하는 저온살균공법(NFC)으로 착즙해 석류의 리얼한 맛과 영양을 살렸다. 저온살균공법은 제조시 영양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하는 공법이다. 기존 제품들은 원료의 수분을 날려 엑기스를 추출하는 농축액 형태가 대부분이다.  

 

석류에는 무기질, 비타민, 섬유질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석류에 다량 함유된 ‘파이토 에스트로겐’ 덕분에 여성에게 인기 있는 건강식품이다. 여성 호르몬과 구조와 효능이 유사한 파이토 에스트로겐은 여성의 신체기능을 활성화시켜 일상에 활력을 준다.

 

기존의 석류 음료가 4050 중년 여성을 타깃으로 했다면, 쉬러브 석류 한 알은 2030 여성들을 주요 타깃으로 삼았다.

 

쉬러브 석류 한 알에는 신선한 석류 과즙 뿐 아니라 저분자콜라겐과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담았다. 머리카락 만 분의 일 크기의 저분자콜라겐을 1,000mg 함유해 생기 있는 하루를 보내는데 도움을 준다.

 

유산균의 증식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도 넣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잦은 다이어트로 변비를 겪기 쉬운 2030 여성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열대과일농축과즙과 망고 퓨레는 석류 특유의 신맛을 완화시켜 매일 상큼하고 맛있게 석류과즙을 즐길 수 있게 한다. 풀무원녹즙은 2030 여성들이 부담 없이 맛있게 유용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 음료를 통해 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풀무원녹즙 최지만 PM(제품 매니저)은 “이번 신제품은 2030 젊은 여성들을 위한 맞춤 건강 음료로, 석류의 신맛을 싫어하는 여성들도 매일 신선하게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제품”이라며 “풀무원녹즙은 여성뿐 아니라 키즈,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건강 니즈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음료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쉬러브 석류 한 알은 전국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의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매일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제품 가격은 1병(130ml)에 2,4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