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로하스, 유산균 ‘파워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장 건강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중년층 장 환경 고려해 식약처 권장 일일 섭취 최대치인 100억 CFU 유산균 보장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 줄 수 있는 홍경천추출물 함유
장까지 살아가는 듀얼 코팅 적용…하루 한번 1포 섭취로 편의성 고려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장 건강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파워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17일(화) 밝혔다.

 

‘파워 프로바이오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권장하는 일일 섭취 최대치인 100억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의 유산균을 보장하며 풀무원로하스가 과학적으로 설계한 10종 혼합유산균을 부원료인프리바이오틱스와 함께 배합한 신바이오틱스(synbiotics, synergy + biotics) 제품이다.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는 유익균의 먹이가 되어프로바이오틱스의 활동을 돕는 물질로, 프로바이오틱스의 본래 기능인 장내 유해균 억제와 유익균 증가가 더욱 효과적으로 될 수 있도록 시너지 효과를 낸다.

 

또한 듀오(이층정) 구성을 통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추출물 성분을 비롯해 부원료인 알로에,프로폴리스,강황추출물,소화효소 등을 담았다.홍경천추출물은 추운 고산지대의 악조건에서 자생하는 바위돌꽃 허브로 피로의 직접적인 원인이 되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과 안정성에 대해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원료다.

 

위에서 지켜주고 장까지 살아가는 듀얼 코팅이 적용된 것도 특징이다. 단백질 코팅으로 내산성을 강화해 장내 도달율을 향상시키고 다당류로 한번 더 코팅하여 안정성을 높인 프로바이오틱스다. 섭취 편의성도 고려해하루 한번 1포만 물과 함께 섭취하면 돼 간편하다. 가격은 25만 원(3개월분, 1.15g x 90포)이며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풀무원로하스헬스어드바이저와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로하스 정종희 PM(제품 매니저)은 “’파워 프로바이오틱스’는 중장년층의 장 환경과 건강에 대한 니즈를 고려해 개발된 유산균으로 홍경천추출물을 더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까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며 “하루 1포 섭취로 간편하게 장 건강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