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 ‘프로바이오틱스 요구르트’ 신제품 2종 출시

장건강 지킴이 복합유산균 사용, 합성 감미료 무첨가, 지방과 콜레스테롤 없는 맛있는 건강 요구르트 
새콤달콤 맛있는 요구르트와 당 함량과 칼로리 낮춘 ‘로어슈거’ 등 2종 출시
락토바실러스 카제이 프로바이오틱스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 10종 사용해 재미요소 부각 

 

 

요거트 전문기업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 대표 정희련)이 최근 합성감미료 없는‘프로바이오틱스 요구르트’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풀무원다논의 ‘프로바이오틱스 요구르트’는 미갈색의액상 발효유다.

장건강 지킴이 복합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카제이 (Lactobacillus casei)’ 2종을 함유하고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요구르트와 당 함량을 50%, 칼로리를 35% 낮춘 ‘로어슈거(Lower Sugar)’ 요구르트 등 2종으로 출시되는데, 합성 감미료를 넣지 않았고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0%라서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식후 디저트나 입가심으로 요구르트를 즐기는 10~20대 젊은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 복합유산균을 형상화 한 캐릭터 10종을 사용해 재미요소를 부각시켰다.

막대기 형태의 복합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카제(Lactobacillus casei)를 모티브로 오리지널 캐릭터 5종, 로어슈거 캐릭터 5종을 만들어 제품 패키지에 적용, 눈길을 사로잡는 10종의 귀여운 캐릭터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먹을 수 있게 했다. 1병 260ml 용량으로 출시되었다. 

 

풀무원다논은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다논의세계 1위 요거트기술이 더해져2012년에 설립된 유제품 전문기업이다.

 

한국인들의입맛에맞는맛있고영양가높은고품질의요거트를개발, 생산하기 위해 국내에 연구소를 설치하고 청정지역 무주에 생산공장을 갖추는 등 한국에서의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현재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와 온가족 활력 요거트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 맛있는 선택, 기분 좋은 휴식을 내세운 ‘다논그릭(Danone Greek)’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