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 올가홀푸드, 올 한해 고객사랑 보답 ‘고객 성원 감사대축제’

-  전 국민 활력 및 건강 강화 동참 취지로 건강과 지속가능성 가치 담아 풍성하게 마련

-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친환경 먹거리 할인 판매.. 한우 안심 15% 할인

- 11월에 두 차례 걸쳐 진행 예정.. 올가홀푸드 전점과 온라인몰에서 18일까지 1차 진행





올가홀푸드가 올 한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로 연말맞이 감사 대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는 한 해 동안 올가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고객 성원 감사대축제’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올가의 ‘고객 성원 감사대축제’는 2020년 한 해 동안의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한편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고 활력과 건강 증진을 돕고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올가만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는 11월 한 달 동안 두 차례로 나눠 진행된다. 오는 11월 18일까지 진행되는 1차 행사에서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올가의 대표 5개 상품 초특가전, 11월 햇상품, 김장재료, 건강 및 개인위생용품 등을 평소 대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행사에서는 올가가 엄선한 특별 감사상품 5종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올가의 동물복지 한우 안심을 창사 이래 최초로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우는 올가의 인증을 받은 넓은 목장에서 스트레스 없이 건강하게 사육되었고 100% 무항생제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진도 곱창김’도 마련됐다. 진도의 맑고 깨끗한 환경에서 생산된 곱창김은 1년 중 단 20일만 채취할 수 있는 김으로 일반 김과 비교해 더 두꺼워 씹는 식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이 밖에 저탄소 인증을 받은 친v환경 ‘저탄소 노지감귤’, ‘올가 무항생제 동물복지 유정란’, 유기농을 재배된 ‘백미’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건강온도 1℃ 올리기’ 기획전에서는 올가만의 깐깐한 기준으로 엄선한 원재료로 만든 가정간편식과 건강식품을 선보인다. 유기농 쌀, 무항생제 한우, 거금도 미역 등으로 맛있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올가 거금도 미역국밥’을 비롯, 국내산 참조기를 국내산 천일염만 이용해 안전하게 생산한 ‘올가 법성포 굴비’, 따뜻한 지중해에서 자란 유기농 비트의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유기농 레드 비트즙’ 등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1 득템 찬스’를 이용하면 보다 알뜰한 구매를 할 수 있다. ‘올가 무항생제 훈제오리’, ‘올가 들기름으로 바삭구운 재래김’, ‘올가 포기 김치’, ‘올가 닭가슴살 유정란 볶음밥’ 등을 1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하며, ‘올가 우리콩생나또’는 2개 구매 시 2개 추가 증정한다.


필(必)환경 트렌드를 반영해 저탄소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만을 모은 기획전도 마련됐다. 지구온도 1℃ 낮추기’ 기획전에서는 ‘저탄소 샤인머스켓’과 ‘저탄소 사과’ 등을 선보인다. 저탄소 농산물 소비 시 감축되는 이산화탄소(CO2) 6.6톤은 30년생 소나무 1천 그루를 심는 효과와 동일하다. 이 밖에 유기농 백미찹쌀(1.8kg)을 1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ASC 칠리새우튀김(400g)’ 등 ASC/MSC 인증 수산물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올가는 2017년에 유통사 최초로 무분별한 수산양식을 방지하고 사료, 수질, 항생제 사용 등을 관리하는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수산물에 부여하는 국제 인증인 ASC 인증을 도입했다.


2020년 베스트 인기 상품 11개 기획전도 열린다. GAP인증을 받은 인삼으로 만든 ‘풀비타 홍삼순액(70mlX30포)’와 ‘올가 무항생제 한우로 만든 사골곰탕(1kg)’, GAP 인증을 받은 고당도 대추방울토마토 ‘컬러 스낵 토마토(1kg)’등 한 해 동안 올가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구매 금액대별로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장바구니(브라운, 그레이)를 선물한다.


올가 앱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원하는 시간대에 가까운 매장에서 받아보는 ‘주문 배송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이용 가능 매장은 방이점, 압구정점, 반포점, 방배점, 이매점과 롯데백화점 강남점, 분당점, 아현점 총 8곳이다.


올가 조태현 영업본부장은 "지난 39년 동안 바른 먹거리를 확산하고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노력한 올가와 함께해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채로운 상품과 혜택을 담은 대규모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안심 먹거리와 친환경 식재료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가운데, 고객들이 평소보다 더 좋은 가격으로 신선하고 건강한 올가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