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가홀푸드, 가맹 브랜드 ‘바이올가(by ORGA) 진주평거점’ 오픈

경남 진주시 평거동 5,000세대 대규모 아파트 단지 인근 위치

자녀 둔 30대 여성 고객 비율 높아

영유아 브랜드 ‘올가맘’, 풀무원건강생활 ‘베이비&키즈’ 코너 강화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경상남도 진주시 평거동에 ‘바이올가 진주평거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바이올가(by ORGA)’는 올가의 35년 친환경식품 유통 경영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한 가맹 브랜드다. 바이올가 매장에서는 친환경 채소, 과일, 양곡을 비롯해 올가 PB(Private Brand) 유기 가공식품, 로하스 생활용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바이올가 진주평거점’은 5,000세대 대규모 아파트 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이 때문에 가족 단위 고객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매장 방문 고객 70% 이상이 영유아 자녀를 둔 30대 여성인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점을 고려해 ‘바이올가 진주평거점’은 영유아·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 ‘올가맘(ORGA Mom)’과 풀무원건강생활의 ‘베이비&키즈’ 이유식 코너를 강화했다.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풀비타(Fullvita)’ 코너도 구성했다. 또한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반려견 건강먹거리 ‘아미오(amio)’도 선보인다. 그 외에도 최근 트렌드에 맞춰 간편식 제품군을 강화하고 과일, 채소 등 신선식품을 주력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의 안심 먹거리를 책임질 예정이다.

 

올가홀푸드 FC(Franchise)사업 최경선 담당은 “’바이올가 진주평거점’은 경남 진주 지역에 생긴 첫 번째 매장으로 상권 내 고객들이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은 편”이라며 “지속적인 상품 확대와 함께 매장 내 시식, 시음행사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올가는 이번에 오픈한 진주평거점을 포함해 50개의 바이올가(by ORGA) 가맹점, 15개의 직영점, 52개의 숍인숍(Shop In Shop) 등 총 117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