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 노엣지 피자 2판에 Happy New Year 풍선 더한 홈파티 세트 출시

연말연시 홈파티 겨냥해 Happy New Year 골드·실버 풍선 더한 홈파티 에디션

시그니처 메뉴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2판으로 구성 7,000세트 한정 판매

집콕 송년회 트렌드 확산,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로 화사한 홈파티 분위기 연출


▲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2판에 해피뉴이어 파티 풍선을 더한 풀무원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다가오는 2021년을 맞아 해피뉴이어 파티 풍선과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2판으로 구성한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13,980원/2판)를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집콕 송년회’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풀무원은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만으로도 고객들이 화사한 홈파티 분위기를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이번 한정판을 준비했다.



▲ 화사한 홈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



이번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는 시그니처 메뉴인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2판에 해피뉴이어 파티 풍선을 더했다. ‘노엣지 피자 페퍼로니 콤비네이션’은 훈제향이 풍기는 통통한 페퍼로니와 소시지가 5가지 신선 채소와 함께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해피뉴이어 파티 풍선은 골드 풍선과 실버 풍선 중 1개가 랜덤으로 들어있다.


이번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는 7,000개 한정으로 SSG닷컴 등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 ‘노엣지 피자’는 기존 고객들이 냉동피자에 느껴온 단점을 혁신적으로 보완한 제품이다. 조리 시 딱딱하게 굳는 밀가루 끝부분인 피자의 ‘엣지’를 없애고 도우 끝까지 토핑으로 풍부하게 채웠다. 작년 12월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올해 1분기 국내 냉동피자 시장점유율 20.7%로, 2위에 오르는 등 예상을 뛰어넘는 실적을 기록하며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입증했다.


풀무원식품 제갈지윤 PM(Product Manager)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외부 모임 대신 홈파티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2021년은 코로나를 극복하고 행복한 새해가 되길 기원하며 이번 홈파티 세트를 준비했다”며, “노엣지 피자 해피뉴이어 세트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화사한 홈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



한편, ‘노엣지 피자’는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판을 돌파하고, 올해 1분기 시장점유율 20.7%(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단숨에 2위로 올라서는 등 냉동피자 시장의 ‘게임 체인저’로 떠올랐다. 풀무원은 예상을 뛰어넘는 판매 호조와 긍정적인 고객 반응에 따라 최근 7월 냉동피자 생산 설비 확장에 추가 투자하며 생산량을 50% 이상 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