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광역시교육청과 방과 후 교육 활성화 MOU 체결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 부산지역 학생들에 방과 후 교육 활동 지원

‘부산방과후행복카드’ 지참 시 전망대 입장료 및 포토 패키지 30% 할인

 

▲ 부산광역시교육청 김석준 교육감(오른쪽)과 풀무원푸드앤컬처 김경순 C&S사업본부장(왼쪽)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풀무원이 부산광역시교육청과 손잡고 부산지역 학생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문화 제공에 나선다.

 

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우봉)는 부산광역시교육청과 방과 후 교육 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부산 해운대구 ‘부산엑스더스카이(BUSAN X the SKY)’에 방문하는 부산지역 초·중·고 학생들에게 입장료 및 부대시설 이용 할인을 제공한다.

 

부산광역시교육청 제1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부산광역시교육청 김석준 교육감, 풀무원푸드앤컬처 김경순 C&S사업본부장 및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측은 부산지역 초·중·고 학생들에게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자는 목표를 갖고 이번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에 따라 양측은 ▲부산광역시교육청이 추진하고 있는 방과 후 교육 활성화에 적극 동참 ▲입장료 30% 할인(초·중·고 학생 본인 및 보호자 1인까지 30% 할인) ▲포토 패키지 30% 할인 ▲’부산방과후행복카드’를 통한 엑스더스카이(풀무원푸드앤컬처)의 서비스 홍보 협력 ▲기타 양측이 필요하다고 협의한 사항에 대한 상호 협력 등을 추진한다.

 

‘부산방과후행복카드’는 부산광역시교육청이 부산지역 초·중·고등학생들의 문화예술, 스포츠, 체험활동 등의 기회를 확대시키고자 부산지역 학생들에게 제공한 카드이다. 부산광역시교육청의 협력업체 시설 이용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 김석준 교육감(오른쪽)과 풀무원푸드앤컬처 김경순 C&S사업본부장(왼쪽)이 부산방과후행복카드 MOU 체결 후 사업장에 부착할 현판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작년 7월, 오픈한 부산엑스더스카이(BUSAN X the SKY)’는 씨사이드뷰(Sea Side View)와 씨티뷰를 함께 조망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이다.

전망대 각 층마다 특화된 해운대 해변과 도시 야경 및 광안대교, 부산항대교, 이기대, 달맞이 고개, 동백섬 등을 조망할 수 있는 파노라믹 오션뷰가 특징이다.

 

국내 최고의 전망과 함께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부산의 새로운 복합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망대 99층에는 전 세계 스타벅스 매장 중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스타벅스 엑스더스카이점’과 부산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뉴욕 스타일 스테이크 하우스 ‘SKY 99 GRILL & PASTA’이 전망대 100층에는 ‘아트스텔라’와 협업을 통해 화려한 예술 작품으로 수놓은 ‘아트 갤러리’가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 C&S사업본부 김경순 본부장은 “미래 사회의 주인공이 될 부산지역 학생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문화공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방문 고객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문화공간 제공에 더욱 힘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 국내 최대 규모의 부산엑스더스카이 전망대 뷰

 

▲ 부산엑스더스카이 고속 엘리베이터, 스카이 크루즈

 

한편, 부산엑스더스카이는 부산 뮤지컬 전용 극장 ‘드림씨어터’와 손잡고 캣츠 40주년 내한공연 입장권과 ‘SKY 99 GRILL & PASTA’ 2인 식사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전 세계가 사랑한 뮤지컬 ‘캣츠’, 부산 최고층에서 즐기는 ‘뷰’와 뉴욕 스타일의 스테이크의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오는 3월 31일까지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한다. 패키지 상품권은 5월 4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1991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컨세션 사업, 휴게소 사업, 전문 레스토랑 브랜드 사업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 사업을 하고 있다. 전문 레스토랑 브랜드 사업은 모던가정식반상 전문점 ‘찬장’을 비롯해 국내 인기 맛집을 한 곳에 모은 ‘플레이보6(Flavour6)’, 한식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noodles&more)’, 전통 한식당 ‘명가의 뜰’, 복합식문화공간 ‘내츄럴 소울 키친(Natural Soul Kitchen)’, 카페 ‘ttt coffee’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