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 매일 마시는 맛있는 단백질 음료 ‘It’s 프로틴’ 3종 출시

하루 한 병으로 우유 유래 건강한 단백질 15g, 칼슘 400mg 섭취 가능

취향 따라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그레인’, ‘디카페인 라떼’, ‘초코’ 3가지 맛 출시

아침 식사 대용, 나른한 오후, 출출할 때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 일상에서 단백질과 칼슘을 간편하고 맛있게 채울 수 있는 ‘It's 프로틴’ 3종

 

‘아임리얼’로 국내 착즙 주스 시장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풀무원이 단백질 음료를 출시하며 기능성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일상에서 단백질과 칼슘을 간편하고 맛있게 채울 수 있는 ‘It's 프로틴’(260㎖/2,500원) 3종(그레인, 디카페인 라떼, 초코)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It's 프로틴’ 3종은 매일 챙겨 먹기 어려운 단백질과 칼슘을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260㎖ 제품 한 병 기준 15g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다. 한 병으로 달걀 3개(40g 기준) 또는 우유 4컵(120㎖ 기준)을 섭취하는 것과 비슷한 양의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1일 영양성분의 57%에 해당하는 칼슘이 400㎎ 함유되어 있고, 풀무원의 엄격한 무첨가 원칙에 따라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저지방으로 더욱 건강한 제품이다.

 

누구나 단백질 음료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설계했다. 단백질 음료 특유의 맛과 향 때문에 접근하기 힘들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그레인, 디카페인 라떼, 초코 3가지 맛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 고소한 곡물의 맛과 향을 담은 'It's 프로틴 그레인'

 

‘It's 프로틴 그레인’은 고소한 곡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 아침 대용식으로 든든하게 즐기기 좋다. 15가지의 국내산 곡물에서 유래한 식물성 단백질과 우유 유래 동물성 단백질의 균형을 맞춰 건강함을 높였다.

 

▲ 카페인 부담 없이 건강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It's 프로틴 디카페인 라떼'

 

 

‘It's 프로틴 디카페인 라떼’는 카페인 부담 없이 커피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 음료다. 오직 물을 이용해 카페인을 제거하는 안전한 공법인 스위스 워터 프로세스가 적용된 커피를 사용하여, 나른한 오후에 카페인 부담 없이 달달한 라떼를 즐길 수 있다.

 

▲ 진한 코코아의 풍미가 느껴지는 'It's 프로틴 초코'

 

‘It's 프로틴 초코’는 네덜란드산 코코아 분말을 사용하여 깊고 진한 코코아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출출할 때나 간식 대용으로 즐길 수 있다.

 

풀무원식품 이향미 음료PM(Product Manager)은 “최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단백질 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풀무원은 ‘매일 마시는 맛있는 단백질 음료’로서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It’s 프로틴’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급변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기능성 음료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