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녹즙,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 캐릭터 담은 어린이 과채주스 ‘유기농 키즈프리’ 출시

6가지 국산 유기농 야채에 상큼한 과일,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아연, 철분 영양소 담아

제품 패키지에 ‘브레드이발소’ 캐릭터 적용해 친근함 높여… 안전캡으로 만들어 안심 음용 가능

파우치 안에 빨대가 들어있어 아이 혼자서도 쉽게 마실 수 있어

 

▲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컬래버하여 기획한 풀무원녹즙 '유기농 키즈프리' 3종

 

풀무원이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유기농 과채 주스를 선보인다.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까다롭게 선별한 6가지 국산 유기농 야채에 3가지 컬러의 상큼한 과일로 어린이들의 다양한 입맛을 맞추고,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연, 철분 등의 영양소를 담은 어린이 과채주스 ‘유기농 키즈프리’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유기농 키즈프리’는 자녀를 둔 엄마 200여 명을 직접 인터뷰하여 기획한 제품이다.

토마토, 당근, 브로콜리, 양배추, 파프리카, 케일 등 우리 아이에게 꼭 먹이고 싶은 유기농 야채 6종에 아이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설탕 대신에 과일 농축액으로 맛을 살렸다. 여기에 아연, 철분 등 자라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도 담아 건강함을 더욱 높였다.

 

이번 제품은 ‘반짝프니’, ‘튼튼드니’, ‘톡톡로니’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반짝프니’에는 블루베리, 적포도 농축액을, ‘튼튼드니’에는 유기농 사과 농축액, ‘톡톡로니’는 유기농 오렌지 농축액으로 각각 맛을 내 다양한 과일의 맛까지 경험할 수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와 컬래버하여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조수 ‘윌크’, 캐셔 ‘초코’ 등 브레드이발소의 친근한 캐릭터들을 제품 패키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6가지 국산 유기농 야채에 상큼한 과일,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담은 풀무원녹즙 '유기농 키즈프리' 3종

 

‘유기농 키즈프리’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농축산식품부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하여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다.

제품에는 아이들의 뚜껑 삼킴을 방지하는 ‘안전캡’을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제품 파우치 안에 빨대가 들어있어 아이 혼자서도 손쉽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풀무원녹즙 김기욱 PM(제품 매니저)은 “이번 제품은 우리 아이에게 먹이고 싶은 먹거리에 대한 고민에서부터 기획한 것으로 엄마 200여 명을 조사하여 아이들에게 꼭 먹이고 싶은 채소와 과일의 영양을 가득 담았다“이라며 “풀무원녹즙은 소비자의 고민을 반영한 건강하고 신선한 음료를 앞으로도 지속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제품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되어, 풀무원 공식몰인 풀무원샵, 풀무원녹즙 홈페이지, 쿠팡과 같은 오픈몰 등에서 주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