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기업뉴스

풀무원녹즙, 발효녹즙 크리스마스 윈터 에디션 출시

“간(肝)편한 음료로 건강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풀무원녹즙, 연말연시 겨냥한 건강음료 크리스마스 한정판 출시
크리스마스 꼬깔 모자와 아기자기한 눈꽃무늬 디자인으로 연말 분위기 표현해
신규고객에게 '수면양말', 6개월 약정 시 '건강즙' 증정 이벤트까지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신선음료 일일유통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겨냥한 '발효녹즙 3종 크리스마스 윈터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발효녹즙 3종’ 패키지에 크리스마스 느낌의 귀여운 꼬깔 모자와 아기자기한 눈꽃무늬 패턴을 더한 것으로 겨울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발효녹즙 3종’은 '명일엽&헛개 발효녹즙', '마늘&부추 발효녹즙', '아스파라거스&케일 발효녹즙'으로 연말 연시 잦은 술자리와 야근으로 지친 직장인들의 간(肝)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패키지 디자인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연상케 하는 밝고 경쾌한 느낌을 표현했다. 특히 새하얀 설원을 연상시키는 배경에 감각적인 서체 디자인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배치해 따스하면서도 활기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았다.

 

풀무원녹즙은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구매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12월에 신규로 ‘풀무원 '발효녹즙 3종(명일엽&헛개 발효녹즙, 마늘&부추 발효녹즙, 아스파라거스&케일 발효녹즙)'을 비롯한 '스무디랩 2종(베리&콜라겐, 망고&프로틴)’, '식물성유산균 2종(치아씨드오메가, 명일엽)'을 음용하는 고객에게는 수면양말 3켤레를, 6개월 약정 등록한 고객에게는 풀무원 건강즙 1Box(30개입)를 선물한다. 

 

풀무원녹즙 손민정 제품매니저(PM)는 "따뜻한 겨울 감성을 담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로 발효녹즙 제품에 특별함을 더했다”며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피로하기 쉬운 요즘 3040세대 직장인들이 ‘발효녹즙 3종’과 함께 건강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명일엽&헛개 발효녹즙'은 간(肝) 건강에 도움을 주는 명일엽과 헛개, 밀크씨슬을 넣고 식물성 유산균으로 발효시킨 건강음료로, 풀무원 녹즙 일일배달 판매원인 모닝 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신선하게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용량은 한 병에 120ml, 가격은 1,900원이다. 


과음한 다음 날의 숙취해소를 도와주는 '아스파라거스&케일 발효녹즙'은 한 병에 120ml, 가격은 1,900원이며, 야근으로 인한 피로회복을 도와주는 '마늘&부추 발효녹즙'은 한 병에 120ml, 가격은 2,2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