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화이트’ 고객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

코로나로 인한 건강 관심 고조 및 홈쿡 트렌드로 액티비아 화이트 플레인 매출 꾸준히 증가

달지 않고 깔끔한 맛으로 샐러드 드레싱 등 활용도 높아 건강 챙기는 소비자들에게 인기

소비자 성원 보답 및 의견 청취 위해 제품 활용한 레시피 소개하고 설문조사 이벤트 진행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달지않고 건강한 ‘액티비아 화이트 플레인’을 활용한 레시피를 소개하고 고객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코로나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외식 대신 집에서 조리하는 홈쿡(Homecook) 트렌드가 유행하면서, 달지 않고 건강한 요거트로 ‘액티비아 화이트 플레인’을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풀무원다논 액티비아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액티비아 화이트 플레인’을 이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함과 동시에,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액티비아 화이트는 달지 않은 깔끔한 맛이 특징으로, 마시는 타입과 떠먹는 타입의 두 가지 형태로 만날 수 있다. 그래놀라나 시리얼, 과일과 함께 먹기도 좋아 간단한 아침식사나 간식, 샐러드 드레싱으로도 제격이며, 건강한 식단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에 풀무원다논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을 통해 액티비아 화이트를 활용해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한다.

 

또한 함께 진행되는 설문조사 이벤트는 ‘액티비아 화이트를 즐기는 나만의 방법’을 포함해 제품 경험 여부와 선호 이유 등 액티비아 화이트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을 예정이다. 해당 설문조사는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 내 링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설문조사 참여 후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액티비아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9월 30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발표는 10월 14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개별 안내된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로 외부 활동이 줄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몸에 좋고 먹기도 편한 음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져 액티비아 화이트의 매출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액티비아 화이트를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께 제품을 즐기는 보다 맛있는 레시피를 전달하고, 소비자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등 다가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원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액티비아’는 현재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글로벌 닐슨 RI 기준, 2011~2020년)를 기록하고 있는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로, 올해는 발효유 부문에서 국내 최초로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7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닐슨 RI 기준, 2014~2020년) ‘풀무원다논 그릭’,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눈 건강 드링크 ‘눈솔루션’,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