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유어락 브랜드에 부합하는 가정적이고 친근한 이미지
‘한 포에 쏙!’ 가사로 제품 특장점 표현한 바이럴 영상 공개…다양한 활동 전개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온 가족을 위한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의 공식 모델로 배우 김재원을 선정하고 신규 바이럴 영상 캠페인 등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4일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최근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이준이 아빠’로 훈훈한 가족애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재원의 모습이 ‘온 가족 안심 건강’ 유어락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여 이번 '유어락'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통상 광고 모델 계약은 3개월 혹은 6개월로 진행하여 브랜드 대표성보다는 단기적인 매출 증대를 꾀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풀무원건강생활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회사와 제품에 대한 믿음을 가진 김재원은 적극적인 파트너십을 진행하기로 결정하고 1년 계약을 맺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모델 발탁에 맞춰 김재원이 CM송을 직접 부른 ‘뼛속까지 칼슘락’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전개에 나섰다. 영상에서 김재원은 ‘한 포에 쏙!’이라는 가사를 통해 하루 한 포로 뼈와 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유어락 ‘뼛속까지 칼슘락’만의 특장점을 강조한다.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쉽고 경쾌한 멜로디의 ‘뼛속까지 칼슘락’ CM송은 풀무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유어락 모델 발탁 및 신규 바이럴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1월 19일까지 △유어락 4종 기획전 △뼛속까지 칼슘 락 특가 이벤트 △리뷰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유어락’은 ‘당신의(Your) 건강을 즐겁게(樂) 관리한다’는 의미로, ‘뼛속까지 칼슘락’,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 등 온 가족이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신기정 마케팅 담당은 “유어락은 풀무원건강생활에서 37년간 쌓아 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기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따뜻하고 가정적인 이미지의 김재원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유어락의 브랜드 가치와 식물과학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풀무원 뉴스 > 브랜드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풀무원 올가홀푸드, 본격 김장철 맞아 소비자 편의성 고려한 김장 대행사 진행 (0) | 2021.11.10 |
---|---|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 출시 두 달 만에 300만 봉 판매...깊은 풍미로 입맛 잡다 (0) | 2021.11.10 |
풀무원, 시니어 케어푸드 ‘풀스케어’ 국내 첫 고령친화우수식품으로 지정 (0) | 2021.11.10 |
흡수율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을 한 병에! 풀무원 ‘It's 콜라겐’ 출시 (0) | 2021.11.10 |
드레싱 시장 No.1 풀무원, 전 제품 친환경 패키지 리뉴얼로 환경까지 잡는다 (0) | 2021.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