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 반려견 프리미엄 간식 ‘아미오 헬씨믹스 트릿’ 3종 출시

"고기능성 천연원료 가득 넣은 맛있는 건강간식으로 반려견에게 마음을 전하세요!"

 

반려견 건강 상태에 따른 고급 간식··· 제품별로 5가지 이상의 기능성 원료 더해
식품기업에서 사용하는 원료 그대로 사용해 제품의 안전성 및 신뢰도 높여
맛은 기본 관절 연상시키는 뼈 모양 등 기능과 어울리는 색과 모양의 간식으로 재미 UP!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여익현)의 반려동물 건강 먹거리 브랜드 아미오는 반려견의 건강 상태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간식 ‘아미오 헬씨믹스 트릿’ 3종을 출시했다고 3일(화) 밝혔다.

 

트릿은 반려견의 훈련에 알맞은 적당한 모양과 크기 그리고 반려견이 잘 따를 수 있도록 맛있게 설계된 간식을 말하며, 국/내외에서 훈련용 또는 일반 간식으로 많이 사용되는 간식류 제품이다.

 

아미오가 출시한 트릿은 ‘건강한 관절’, ‘건강한 장’, ‘건강한 피부/윤기 있는 피모’ 3종으로, 사람도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식품용 원료를 사용해 반려견의 건강 상태에 맞춰 레시피를 구성한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이다. 제품별로 5가지 이상의 다양한 천연 기능성 원료를 첨가해 제품의 기능을 강화했음은 물론 알레르기 위험 원료를 배제한 그레인 프리(Grain Free) 제품이다. 방부제는 일체 넣지 않아 제품의 안전성도 높였다.

 

‘헬씨믹스 트릿 건강한 관절’은 반려동물의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든 제품으로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사골과 새싹땅콩, 햄프씨드, 대관령산 황태, 클로렐라 등이 함유됐다.

‘헬씨믹스 트릿 건강한 장’은 장이 약한 반려견의 설사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제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와 치커리 식이섬유, 완두, 햄프씨드, 알로에 등이 포함됐다.

‘헬씨믹스 트릿 건강한 피부/윤기 있는 피모’는 애견 피모에 영양을 공급하는 피쉬콜라겐, 코코넛 오일, 레드비트 등을 담아 피부와 피모를 더욱 아름답게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품별 기능에 어울리는 모양과 색으로 보는 재미와 주는 재미도 더했다.

관절을 연상시키는 뼈 모양에 클로렐라의 녹색을 더하는가 하면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킨다는 의미로 다이아몬드 모양에 레드비트의 빨간색으로 색을 냈다.

또한, 구름처럼 가벼운 장을 위한 건강 간식이라는 의미를 담아 단호박으로 색을 낸 노란 구름 모양의 간식으로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기호성을 높이기 위한 합성 기호증진제를 넣지 않는 대신 천연과일, 채소가 주는 단맛과 생고기가 주는 고기맛을 더해 건강과 재미 그리고 기호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트릿의 1일 급여량을 주식포함 총 급여량의 10% 수준으로 할 경우 10kg 반려견 기준 12알까지 급여할 수 있어 반려인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 살찔 걱정을 줄여주는 노력도 더했다. 가격은 3종 모두 1봉(100g)에 5천 원이다. 

 

아미오 임대승 PM(제품 매니저)은 “최근 반려견의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고기능성 프리미엄 간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제품별로 천연 기능성 원료를 5가지 이상 넣었으며, 천연재료에서 얻을 수 있는 맛과 색이 더해져 반려견의 건강증진을 고려한 즐거운 간식 ‘아미오 헬씨믹스 트릿’으로 반려견의 건강과 행복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미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아미오 쇼핑몰에서 ‘아미오 헬씨믹스 트릿’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미오의 모든 제품은 아미오 쇼핑몰(www.pulmuoneamio.com)과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