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기업뉴스

풀무원, 제품 아이디어 제안 활동할 ‘57기 주부모니터’ 모집

풀무원에 아이디어 제안하고 풀무원 제품에 대한 의견 개진하는 활동

만 25~49세 서울·수도권 거주 전업주부 대상…활동비 지원, 메타버스 공장 견학 등 체험 활동 혜택

 

▲ 풀무원, ‘57기 주부모니터’ 모집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풀무원에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풀무원 제품에 대해 의견을 활발하게 개진해 나갈 ‘57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되는 57기 주부모니터는 6월부터 9월까지 총 4개월간 매월 둘째, 넷째 주 목요일에 열리는 온·오프라인 정기 모임에 참석하여 활동하게 된다. 

  

57기 주부모니터는 자녀가 있는 만 25~49세의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전업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 혹은 다른 식품 회사, 식품 업종에 관련되지 않아야 한다. 

  

지원은 풀무원 공식 홈페이지(pulmuone.co.kr)나 이프레쉬 홈페이지(https://efresh.pulmuone.co.kr)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한 후, 주부모니터 지원서와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작성 및 스캔하여 이메일(research@pulmuone.com)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5월 23일까지다. 

  

서류 합격자 발표 예정일은 이달 26일이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심사가 이뤄진다. 최종 면접 일자 및 시간은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 예정일은 6월 2일이다. 

  

57기 주부모니터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주어지며, 자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풀무원의 메타버스 두부 팩토리 공장 견학과 온라인 두부 만들기 체험 활동 기회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