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 이씰린, 기능성 스킨케어 새해 선물세트 5종 선봬

“품격 있는 스킨케어 세트로 아름다움을 선물하세요!”

 

이씰린 베스트셀러 정품에 추가 구성 더해··· 새해맞이 연령대·기능별 맞춤선물세트 구성

이씰린 대표 제품인 ‘퍼스트 세럼’부터 남성 위한 ‘멀티세럼옴므 세트’까지!

건강한 구강관리 제품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세트’ 실속 선물로 인기 

 

풀무원건강생활의 바른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이 정유년 설을 맞아 이씰린의 베스트셀러 정품에 추가 구성을 함께 담은 새해 선물세트 5종을 선보인다고 9일(월) 밝혔다.

 

이번 설 기획세트로 추천하는 제품은 2017년 새롭게 리뉴얼 되어 고급스럽게 재탄생한 '퍼스트 세럼 기프트 세트', 그리고 바쁜 일상으로 피부관리에 소홀한 남성들이 스킨케어를 원스텝(One Step)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멀티세럼옴므 세트'다. 

 

 

‘퍼스트 세럼 기프트 세트’는 일명 ‘욕실세럼’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퍼스트 세럼(90ml) 정품에 소프트 휩 포밍 클렌저(70ml)를 추가 구성한 제품으로 가격은 6만 원이다. 퍼스트 세럼은 세안 후 물기를 닦지 않고 바로 가볍게 두드려 사용하는 보습 에센스로, 바르는 즉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멀티세럼옴므 세트’는 멀티세럼옴므(80ml) 정품과 풍성한 거품의 쉐이빙 폼 겸용 옴므 포밍클렌저(70ml)가 함께 구성된 기획세트다. 피부 자극에 넓어진 모공, 주름을 개선하고 미백기능을 더해 남성들의 깔끔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가격은 4만 5천원.

 

 

 

‘젊고 건강한 피부를 회복하도록 시간을 되돌린다’는 의미를 담은 ‘타임리턴 시리즈’도 눈길을 끈다. 이씰린 ‘타임리턴’ 시리즈는 풀무원의 특별한 기술력을 담은 검정콩 추출물 소이 이소플라본을 핵심성분으로 한다. 소이 이소플라본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비슷해 ‘천연 여성호르몬’으로 불린다.

 

‘타임리턴 스킨로션 세트’는 진한 에센스 타입의 스킨(120ml)과 로션(100ml) 정품 구성에 여행용 미니어처를 추가로 담았다. 이씰린 타임리턴 기초제품은 나이가 들수록 불균형해지는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해주고,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주는 호호바 오일, 석류즙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면서도 매끄러운 피부 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가격은 9만 5천 원. 크림(50g)까지 함께 담긴 ‘타임리턴 3종 세트’는 16만 원이다.

 

건강한 구강관리를 위한 제품도 추천한다. '5-이펙트 프리미엄치약 세트'는 단순 치아관리를 넘어 구강전체를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치약으로 한 세트에 4개(각 150g)로 구성되어 있다. 잇몸질환 및 충치 예방, 구취 및 치석, 치태 제거까지 5가지 기능을 담았고, 합성계면활성제를 비롯한 5가지 유해성분은 넣지 않아 안전하게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만 원.

 

이씰린의 모든 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그린체 헬스어드바이저와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