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녹즙,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1백만 병 판매…베스트셀러 추천 기획전 진행

풀무원의 1세대 순수녹즙부터 4세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

일일배달 상품 10% 할인 쿠폰 증정…오는 20일까지 #풀무원(샵풀무원)에서 혜택 제공

제품 구성부터 배송 주기까지 원하는 대로 주문하는 맞춤 혜택 마련

 

 

혁신을 거듭하며 녹즙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풀무원녹즙이 작년 말 국내 최초로 선보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1백만 병 판매를 기념해 대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1세대 순수녹즙부터 4세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까지 세대별 베스트셀러 제품 추천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풀무원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풀무원(샵풀무원)에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건강을 관리하는 트렌드가 지속해서 확산함에 따라 풀무원녹즙 제품의 변천사와 대표 라인업을 소개하고 건강 니즈별 제품을 추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풀무원은 소비자가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혜택 또한 풍성하게 마련했다.

 

 

먼저, 1세대부터 4세대까지의 풀무원녹즙 전체 라인업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은 90년대 초 100% 채소를 그대로 착즙한 1세대 녹즙(순수녹즙)을 선보이며 국내 녹즙 시장의 확대를 이끌었다. 풀무원과 계약재배를 맺은 농가에서 정성스럽게 키운 국내산 유기농 명일엽과 케일을 담은 ‘유기 명일엽녹즙’, ‘유기 케일녹즙’ 등은 현재까지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녹즙을 처음 맛보는 고객을 위해 탄생한 2세대 녹즙(혼합녹즙)도 준비됐다. ‘러브미 케일&셀러리’, ‘쉬러브 석류 한 알’ 등은 평소 꾸준히 섭취하기 어려운 채소에 사과, 석류와 같은 과일을 더해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다. 2세대 녹즙에서 진일보해 혼합녹즙에 자체 개발 야채발효퓨레를 더한 3세대 녹즙(발효녹즙) ‘위러브플러스’, ‘마시는 새싹’도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녹즙이 작년 말 식약처 규제 샌드박스(신규사업)를 통해 국내 첫 선보인 4세대 녹즙(융복합 건강기능식품)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특별한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선 녹즙과 건강기능식품 정제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어 편리한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2종(‘칸러브 엑스투’, ‘하트러브 엑스투’)은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히트 상품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4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제품 구성과 배송 주기까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제품은 풀무원녹즙 배송사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자택이나 사무실로 신선하게 배달되며, 제품 1개 구매 시에도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다.

 

소비자들의 건강 니즈 충족을 위해 제품 혁신을 거듭하고 있는 풀무원녹즙의 자세한 브랜드 히스토리는 이벤트 페이지 내 ‘돈슐랭X풀무원녹즙’ 영상으로도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 김현균 PM(제품 매니저)은 “이번 프로모션은 풀무원녹즙의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제품 혁신을 이어가며 녹즙의 대중화와 시장 확대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