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샘물, ‘2022 제6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에 제품 3종 공식 후원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 개최 축하...먹는 샘물,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탄산수 총 5,000병 제공

 

 

풀무원 계열의 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이 ‘2022 제6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에 제품 3종을 후원한다.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는 법정기념일로 지정된 ‘청년의 날’을 함께 축하하고, 청년을 응원하는 행사다. 청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주도하는 국내 유일의 청년 참여형 축제로 올해에는 2,000명의 축제 기획단이 청년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풀무원샘물은 청년들이 중심이 되는 축제에 동참하고자 먹는 샘물 '풀무원 워터루틴', '풀무원 해양심층수', 탄산수 '풀무원 브리지톡' 등 자사 제품 3종 총 5,000병을 후원한다.

 

오는 17일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되는 2022 제6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에서는 문화행사부터 시상식, 축하공연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사단법인 청년과 미래와 샌드박스가 공동 주최하는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에는 보물섬, 짤툰, 원정맨 등 국내 정상급 크리에이터 70팀이 참가해 청년들과 만난다. 청년정책경진대회, 코로나19 영웅대상, 스타트업 어워즈 등 각종 시상에서는 각 고용노동부, 보건복지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시상이 예정되어 있다.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할 ‘청년의 날 콘서트’는 세계 엑스포 유치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아이브, 지코, 윤하, 스테이씨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 개최를 축하하고, 건강한 수분 섭취를 독려하기 위해 자사 제품을 후원하기로 했다. 청년들의 다채로운 취향을 고려해 후원 제품은 먹는 샘물,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탄산수 총 3종으로 구성했다.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한 먹는 샘물 ‘풀무원 워터루틴’을 비롯해 올해 새롭게 출시한 ‘풀무원 해양심층수’ 및 시원한 청량감의 제로칼로리 탄산수 ‘풀무원 브리지톡’을 전달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다음 세대의 주역인 청년들의 미래를 향한 새로운 도약을 축하하는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청년의, 청년에 의한, 청년을 위한 축제인 만큼, 청년 모두가 주인공이 되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풀무원샘물 회사 소개:

풀무원샘물 (대표 정희련, www.pulmuonewater.com)은 2004년 바른 먹거리 선도 기업 풀무원과 세계 1위의 샘물회사인 네슬레 워터스(Nestlé Waters)의 합작회사로, 지난 20년 넘게 먹는 샘물의 생산, 기술, 서비스 분야의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한민국 샘물 시장의 선두주자이다. 대표 제품으로 깨끗한 화강암반수 ‘풀무원샘물(0.33L, 0.5L, 1.5L, 2L, 15L)’과 건강한 수분 섭취 습관을 위한 ‘풀무원 워터루틴(0.33L, 0.5L, 2L)’이 있다. 이외에도 청정 미네랄을 담은 ‘풀무원 해양심층수(0.5L)’와 건강과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푸드 페어링 전문 탄산수 ‘풀무원 브리지톡(0.5L)’을 선보이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고객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마시도록 하기 위해 최고의 시설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