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다논, 진한 초코의 맛을 풍성하고 바삭하게 즐기는 ‘요거톡 초코필로우&크런치’ 출시

간편함과 건강 한 번에 잡은 간편 대용식 인기… 소비자 선택의 폭 넓히기 위해 신제품 출시

당 함량 25% 줄여 건강 생각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진한 초코맛 토핑을 넉넉하게 넣어 아침식사나 간식으로 안성맞춤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은 플레인 요거트와 어우러진 풍성한 초코 토핑을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플립형 요거트 신제품 ‘요거톡 초코필로우&크런치’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요거톡’은 요거트와 함께 풍부한 토핑을 즐기는 풀무원다논의 플립(Flip)형 요거트 제품이다. 풀무원다논이 엄선한 넉넉한 양의 토핑과 요거트의 조화로운 맛은 물론 마지막까지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차별화된 특성으로 인기를 끌며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 3,000만 개를 돌파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요거톡 초코필로우&크런치’는 스위스와 이탈리아에서 엄선한 초콜릿 토핑을 푸짐하게 넣은 것이 특징이다. 달콤한 초코필링으로 채운 초코필로우로 진한 초콜릿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동그란 초코크런치도 풍부하게 더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이번 신제품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상위 15개 플립형 요거트 제품(2021년 닐슨RI 기준)과 비교해 제품 평균 당 함량을 25% 줄여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도 아침식사나 간식으로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다논 요거톡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스위스와 이탈리아에서 엄선한 초코 토핑을 다양한 형태와 식감으로 넣어, 100년 발효 기술을 지닌 다논의 플레인 요거트와 함께 마지막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풀무원다논의 요거트 기술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거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다논의 요거톡은 플립형 요거트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평소 부족한 토핑 양에 아쉬움을 느낀다는 점에 착안해 보다 풍부한 양의 토핑 조합으로 차별화한 제품이다. 요거트와 어울리는 다양한 원물로 맛을 낸 토핑이 푸짐하게 들어가 씹는 재미와 제품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초코그래놀라, 링&초코볼, 스타볼 등 3종으로 처음 선보인 이후 이번에 초코필로우&크런치를 추가 출시했다.

 

#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세계판매 1위 프랑스 다논의 요거트 기술을 더해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연속 3년 수상의 ‘액티비아’, 8년 연속 국내 그릭 요거트 판매 1위(2014~2021년, 닐슨 RI 기준) ‘그릭’, 푸짐한 토핑을 요거트와 함께 꺾어 먹는 ‘요거톡’, 정제와 액상 모두 식약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성분을 사용한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 ‘액티비아 장솔루션 골드’와 ‘간솔루션 골드’, 우유 대신 귀리로 만든 식물성 ‘액티비아 오트요거트’ 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