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다논, 국내 1위 그릭요거트로 즐기는 영양 만점 연말 특별 홈파티 레시피 제안

8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풀무원다논 그릭 활용한 연말 홈파티 레시피 ‘지중해식 요거트 가지말이구이’ 공개

노릇하게 구운 가지에 새콤달콤한 그릭요거트 더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색 요리

풀무원다논 그릭, 우유(100g) 대비 단백질 2배 함유해 아침 식사 대용이나 운동 후 즐기기 좋아

 

▲ 풀무원다논 그릭 활용한 연말 홈파티 레시피 ‘지중해식 요거트 가지말이구이’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 그릭이 연말을 맞아 활용도가 높은 특별한 레시피를 제안한다.

 

풀무원다논은 올해도 홈파티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다 의미 있게 만들어 줄 풀무원다논 그릭을 활용한 건강 홈파티 레시피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네이트 이용자 3천여 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63%가 올해 연말을 집에서 보낼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풀무원다논은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과 집에서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홈파티 레시피를 준비했다.

 

또한 지속되고 있는 건강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여 아침 식대 대용이나 건강 간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풀무원다논 그릭을 활용한 레시피를 제안하고 있다. 풀무원다논 그릭은 8년 연속 국내 그릭요거트 판매 1위(닐슨 RI기준, 2014년~2021년)를 지키고 있는 그릭요거트 제품으로 그리스 크레타섬 유래 ‘그릭 정통 유산균’을 발효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우유(100g 기준) 대비 2배 많은 단백질을 함유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 레시피는 ‘지중해식 요거트 가지말이구이’다. 노릇하게 구운 가지에 풀무원다논 그릭으로 만든 소스를 올려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홈파티 메뉴다. 팬에 살짝 구운 가지에 기호에 맞는 해산물과 야채 등을 올리고, 그릭요거트와 레몬, 다진 마늘, 꿀, 허브 등으로 만든 드레싱을 곁들이면 완성된다. 조리 과정이 간편해 누구나 쉽고 특별하게 즐기기 좋다.

 

연말 홈파티를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 줄 다양한 풀무원다논 그릭을 활용한 레시피는 풀무원다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연말 홈파티를 보다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풀무원다논 그릭을 활용한 레시피를 마련했다”“단백질 함량이 높아 누구나 건강하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풀무원다논 그릭을 이색적으로 즐기며 행복한 연말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릭요거트 본연의 진하고 깊은 풍미가 특징인 ‘풀무원다논 그릭’은 ▲플레인(95g/450g) ▲블루베리(95g) ▲달지 않은 플레인(95g/450g)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지난해에는 기존 용기 측면에 부착된 플라스틱 라벨을 제거한 무라벨 제품 ‘그릭 무라벨’을 선보이며 플라스틱 사용 저감과 소비자의 편리한 분리배출을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