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서 2023 설 프로모션 진행

22일까지 선물세트 최대 50% 특가, 사용 금액별 할인 쿠폰 제공 및 매주 10명 페이백 지급

풀무원의 지속가능한 가치 담은 특색 있는 선물세트로 지속가능식품 확산 도모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2023년 설 명절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샵)풀무원’에서 선물세트 특가 판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풀무원’은 지속가능 가치를 담은 풀무원의 통합 브랜드 온라인몰로 친환경 농산물, 무항생제 축산물, 지속가능한 수산물, 동물복지, 비건, 식물성 단백질 등을 다수 선보이며 지속가능식품 확산을 선도하고 있다.

 

오는 22일까지 이어지는 ‘#풀무원’ 설 프로모션에서는 풀무원식품, 올가,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녹즙, 풀무원로하스 등 풀무원의 지속가능한 가치를 담은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설 선물세트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우선 풀무원이 엄선한 풀무원 전사 브랜드의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여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덜도록 했다.

선물세트에 사용할 수 있는 선물세트 전용 쿠폰도 발급해 준다. 쿠폰은 3천 원, 5천 원, 1만 원, 2만 원(각 3만 원, 5만 원, 7만 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으로 구매 가격이 높아질수록 혜택도 커진다. 또한 선물세트를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매주 10명에게 #풀무원 적립금 3만 원으로 페이백 해준다.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를 구비하여 소비자의 선택권도 넓혔다.

가치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대표 제품으로는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식물성 지구식단 LIKE런천미트’ 선물세트(8개입)가 있다. 지속가능식품 선도 기업 풀무원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식물성 대체육 라인업의 신제품으로, 누구나 익숙하게 즐겨 먹는 캔 타입의 런천미트 맛을 완성했다.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조직단백(TVP, Textured Vegetable Protein)’을 가공해 풀무원만의 기술력으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햄의 감칠맛과 탄력을 구현했다.

 

풍성한 구성에 가격 부담을 낮춘 선물세트들도 눈에 띈다. 깐깐하게 선별된 1등급 한돈 갈빗살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는 ‘풀스쿡 1등급 한돈 찜갈비 선물세트’, 유기농 재료로 대한민국 최초의 식혜 명인 문완기 대표가 전통 방식 그대로 만든 ‘풀무원 유기농 명인 식혜 세트’, 올가 시그니처 선물세트인 참기름과 간장을 함께 구성한 ‘올가 참기름 간장 선물세트’ 등이 준비됐다.

그 밖에도 유기농, 저탄소, 무항생제 등 풀무원의 지속가능한 가치를 담은 선물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