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액티비아 화이트플레인’ 활용 쿠킹 클래스 진행

오는 1월까지 전국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액티비아 화이트플레인’ 활용한 쿠킹 클래스 운영

홈쿡 관심 증가하는 가운데 건강한 식사 메뉴와 디저트 등 다양한 장 건강 레시피 선보여

 

 

풀무원다논 액티비아가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은 전국 롯데마트 문화센터 49개 점과 ‘액티비아 화이트플레인’을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고물가로 인해 외식 대신 집에서 음식을 만들어 먹는 ‘홈쿡’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연말을 맞아 집에서 직접 준비한 요리를 즐기는 ‘홈파티’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다양한 요리와 잘 어우러지는 ‘액티비아 화이트플레인’을 집에서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쿠킹 클래스를 준비했다.

 

쿠킹 클래스에서는 ‘액티비아 화이트플레인’을 활용한 머핀, 브라우니 등 디저트류는 물론 피자, 인도식 커리와 같은 식사 메뉴까지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세계 판매 1위 액티비아(ACTIVIA)’의 ‘액티비아 화이트플레인’은 설탕 무첨가 플레인 요거트로, 발효유 특유의 신맛이 적고 담백한 맛으로 과일이나 견과류 등과 잘 어우러져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하기 좋다. 특히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간식으로 인기다. 클래스에 사용되는 ‘화이트플레인 컵(80g)’은 50kcal, 마시는 타입의 ‘화이트플레인 병(130ml)’은 80kcal에 두 제품 모두 당류 2g으로 칼로리와 당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와 롯데마트가 함께 하는 이번 쿠킹 클래스는 11월 9일 충주점을 시작으로 오는 1월까지 진행된다. 클래스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장여진 팀장은 “건강 간식으로 인기 있는 액티비아를 활용한 장 건강 레시피를 소개해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메뉴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롯데마트와 쿠킹클래스를 진행하게 됐다”“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액티비아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