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녹즙, 프레시스무디 ‘크리스마스 에디션’ 2종 한정 출시

비가열 방식으로 원물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진한 맛의 과일음료

패키지 디자인에 크리스마스의 아기자기한 감성 담아…이 달 31일까지 한정 판매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연말을 맞아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갈아 만든 과일음료 프레시스무디 ‘크리스마스 에디션’ 2종(‘토마토’, ‘그리너지’)을 한정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프레시스무디’는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100% 과일과 채소를 블렌딩하여 건강하게 만든 과일음료이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비가열 방식으로 생산하여 원물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신선하고 진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프레시 토마토’는 국내산 토마토를 껍질까지 통으로 갈아 만들어 생 토마토 본연의 신선함과 건강한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달콤한 배즙과 코코넛 주스, 아세로라 분말을 포함한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프레시 그리너지’는 신선한 국내산 유기농 케일을 엄선하여 원물 그대로 착즙한 뒤 평소 섭취하기 어려운 녹색 채소 밀싹, 시금치를 가장 적절한 비율로 배합해 건강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복숭아, 망고, 키위를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해 녹즙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맛있게 음용할 수 있다.

 

프레시스무디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와 각 제품을 상징하는 대표 색상 빨간색과 녹색을 활용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눈 내리는 배경에 귀여운 눈사람과 크리스마스트리 이미지를 넣어 크리스마스 특유의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감성을 더했다. ‘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 문구로 크리스마스의 설렘도 담았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은 12월 31일까지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풀무원(샵풀무원)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한 병(190 mL)에 4,500원이다.

 

풀무원녹즙 신지혜PM(Product Manager)은 “크리스마스를 비롯한 연말을 맞아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프레시스무디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풀무원녹즙과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녹즙은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12월 1일부터 한 달간 풀무원녹즙 제품 최대 2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녹즙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