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양재천 벚꽃축제에서 ‘액티비아’ 체험 행사 연다

‘액티비아 UP!’,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 등 베스트셀러 제품 체험 기회 제공

부스 방문객을 위한 포토존 운영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 마련

 

 

 

 

풀무원다논이 벚꽃시즌을 맞아 고객 체험행사를 연다.

 

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의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1]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오는 7일까지 양재천 벚꽃축제 ‘무브살롱 벚꽃다이닝’에서 고객 체험을 위한 팝업부스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문화기획사 무브컬처가 주관하는 ‘무브살롱 벚꽃다이닝’은 ‘양재천 벚꽃 등축제’ 및 ‘양재아트살롱’과 연계한 행사로 오는 7일(일)까지 영동 1교 하부 산책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봄을 담은 각종 음식과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다이닝 축제로, 양재천길 로컬 상권과 지역 대표 F&B 기업들이 참여한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소비자들에게 세계 판매 1위1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제품 체험의 기회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액티비아 고유의 그린 컬러와 벚꽃을 상징하는 핑크 컬러를 활용해 밝고 화사한 느낌의 부스를 연출했다. 흩날리는 벚꽃과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경 선수의 상큼한 이미지를 사용해 포근한 봄의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액티비아는 축제 기간 내 부스를 방문한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액티비아 공식계정 팔로우 고객 대상으로 ‘액티비아 병 플레인’, ‘액티비아 UP!’,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 등 액티비아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맛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인스타그램 인증샷을 남긴 부스 방문객에게는 다양한 액티비아 굿즈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activia_kr.official) 계정을 팔로우하고 ▲액티비아 부스 내부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개인 소셜미디어(SNS)에 게시물을 업로드 하면 된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김동진 팀장은 “따뜻한 봄을 맞아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오랜 기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액티비아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이번 양재천 벚꽃축제에 참여하게 됐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액티비아 제품을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브랜드 앰버서더로 월드클래스 배구선수 김연경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발탁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연경 선수 앰버서더 재발탁을 기념해 ‘액티비아 컵 플레인 봄 특별기획팩' 한정판을 출시하고, 강남역, 광화문역, 여의도역 등 옥외광고로 김연경 선수 광고 캠페인의 노출을 극대화하고, 온라인에서는 바이럴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1] 2020년 글로벌 소매점 데어리 판매액 Nielsen data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