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다논,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빅팟’ 여름학기 쿠킹 클래스 진행

겟생(Get+生) 트렌드 반영해 건강한 한 끼로 활용 가능한 그릭요거트 쿠킹 클래스 운영

수강생 성원 힘입어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3번째 협업…롯데마트 18개 지점서 진행

디저트 및 간단한 식사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 선보일 예정

 

 

 

 

풀무원다논이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여름학기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김진홍)은 다가오는 여름학기에 롯데마트 문화센터 18개점과 ‘풀무원다논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을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성실하게 사는 것을 넘어 휴식까지 챙기는 겟생(Get+生)이 트렌드로 떠오르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 섭취를 중시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풀무원다논이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 즐기는 그릭요거트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풀무원다논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빅팟(400g)’을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준비했다.

 

풀무원요거트 그릭은 지난해부터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협업을 통해 그릭요거트 제품을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일부 지점의 경우 수강생이 몰려 강좌가 조기 마감되는 등 풀무원요거트 그릭 쿠킹 클래스는 인기 강좌로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풀무원다논의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은 발효유 특유의 신맛이 적고 달지 않아 다양한 재료들과 깔끔하게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우유(100g 기준) 대비 2배 많은 단백질을 함유해 그릭요거트 본연의 진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는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을 활용한 망고 요거트, 오렌지 머핀, 바스크 치즈 케이크 등 디저트를 비롯해 과일 샌드위치, 콥샐러드 등과 같은 간단한 식사 메뉴까지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쿠킹 클래스는 영통점을 시작으로 오는 5월 18일부터 7월 14일까지 약 두 달간 수도권 내 롯데마트 지점에서 진행된다. 클래스 관련 자세한 정보는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클래스 참가자에게는 그릭요거트 활용 레시피와 함께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빅팟‘을 선물로 증정한다.

 

풀무원다논은 쿠킹 클래스에 대한 소비자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롯데마트 문화센터 쿠킹클래스 수강권과 '풀무원다논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빅팟‘을 제공한다.

 

풀무원다논 성지예 BM(Brand Manager)은 “바쁜 일상에도 소비자들이 보다 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그릭 레시피를 소개할 수 있는 쿠킹클래스를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풀무원요거트 그릭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