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김연경 초청 세계 여자배구 올스타전' 고객 체험 이벤트 성료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경 선수 국가대표 은퇴 기념 세계 여자배구 올스타전서 고객 체험 이벤트

액티비아 병 플레인’ 등 액티비아 베스트셀러 제품 체험기회 제공

 

 

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의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1]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는 지난 9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세계 여자배구 올스타전 ‘KYK 인비테이셔널 2024'에서 액티비아 드링킹 요거트의 고객 체험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9일 열린 세계 여자배구 올스타전 'KYK 인비테이셔널 2024'는 액티비아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대한민국 여자배구 국가대표 팀의 황금기를 이끈 김연경 선수의 초청으로 진행된 국내 최초 세계 여자배구 올스타전이다. 김수지, 박혜진(흥국생명)을 비롯해 나탈리아 페레이라, 파비아나 클라우디노(브라질)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참가하며 국내 배구 팬들의 열기로 경기장을 가득 채웠다.

 

 

▲ 지난 9일 풀무원다논의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세계 여자배구 올스타전 ‘KYK 인비테이셔널 2024’에서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고객 체험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세계 판매 1위1 액티비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경 선수의 국가대표 은퇴식을 축하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2]를 함유한 액티비아 브랜드의 ▲담백한 '액티비아 병 플레인’ ▲210ml 용량으로 더 포만감 있는 지방 0% ‘액티비아 UP! 복숭아' 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시는 타입의 요거트 제품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경험을 선사했다. 사전에 준비한 4천여 개의 제품이 단시간에 모두 소진될 정도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김동진 팀장은 "2년 연속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김연경 선수의 의미 있는 행사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액티비아 제품을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액티비아는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1를 지키며 독자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의 발효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2 와 프리바이오틱스[3],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4]을 함유한 다양한 제품으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왔다. 더불어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과일 맛의 요거트를 떠먹는 타입과 마시는 타입으로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 2020년 글로벌 소매점 데어리 판매 액 Nielsen data 기준

[2] M.C. Collado et al., Food Research International 39 (2006) 530–535

[3] 액티비아 화이트 플레인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4]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 액티비아 UP!, 액티비아 식물성요거트는 아연이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