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건강생활, 종합 대사관리 건강기능식품 ‘메타파이브’ 출시

“5가지 기능성으로 종합적인 대사 관리를 한 번에 챙기세요!”

녹차추출물과 바나바잎추출물, 나토균배양분말, 판토텐산, 비타민 B1을 주원료로 한 복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체지방•혈행•혈당•콜레스테롤 관리와 에너지 대사 등 5가지 기능성 인정
규칙적인 운동, 식이조절 어려운 현대인이 간편하게 대사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는5가지 기능성을 통해 종합적인 대사 관리를 한 번에할 수 있도록 돕는 복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인 ‘메타파이브’를 출시했다고 10일(월) 밝혔다.


‘메타파이브’는 운동이나 스트레스 관리, 식이조절 등이 어려운 현대인이 간편하게 대사증후군을 관리할 수 있도록 출시된 종합 대사관리 건강기능식품이다. 체지방, 식후 혈당, 혈행 관리, 콜레스테롤 관리, 에너지 대사 등 총 5가지 기능에 대해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주원료로는 체지방을 줄여주고 항산화와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카테킨이 함유된 녹차추출물과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로솔산이 함유된 바나바잎추출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나토균배양분말이 사용됐다. 또한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를 만드는 데 필요한 판토텐산과 비타민 B1 역시 주원료로 사용돼 에너지 대사 기능에 도움을 주어 현대인의 종합적인 대사 관리를 한 번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이유민 PM(제품 매니저)은 “식습관 및 생활습관의 급속한 서구화로 40대 이후부터는 종합적인 대사 관리가 필요하다”며 “체지방 관리, 혈행 관리, 혈당 관리, 에너지 대사, 콜레스테롤 관리가 가능한 복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인 ‘메타파이브’를 통해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메타파이브’는 하루에 두 번, 1회 2정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며 가격은 25만원(3개월분, 650mgX360정)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그린체헬스어드바이저(Health Advisor)와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