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두부 넣어 맛과 영양 살린 ‘올가맘 도넛 2종’ 출시

두부의 영양이 듬뿍 ‘올가맘 촉촉한 우리밀 도넛’, ‘올가맘 달콤한 코코아 도넛’
튀기지 않고 기름 분사 방식으로 반죽 익혀 지방 함량과 칼로리 낮춰
전자레인지 30초 데우면 한층 폭신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어 

 

 

유기농 간식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가 두부로 반죽해 맛과 영양을 모두 살린 도넛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에서 판매되는 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과 안전, 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만 엄선한 친환경 키즈 브랜드다. 

 

출시 제품은 ‘올가맘 촉촉한 우리밀 도넛(30g*6개/4,500원)’, ‘올가맘 달콤한 코코아 도넛(30g*6개/4,500원)’이다. 유기농 두부와 우리밀 밀가루로 반죽해 두부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살아있다.  

 

특히 신제품은 아이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고려해 지방 함량을 줄일 수 있는 제조법으로 만들어졌다. 튀기지 않고 기름을 분사하는 방식으로 반죽을 익혀 지방 함량과 칼로리를 낮췄다. 또 유기농 설탕, 천연 코코아 분말 등 안심 원재료만 사용해 식품 안전성도 확보했다. 

 

‘올가맘 촉촉한 우리밀 도넛’은 베이킹파우더를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두부를 듬뿍 넣어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올가맘 달콤한 코코아 도넛’은 천연 코코아 분말을 반죽에 넣어 코코아 특유의 부드러운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올가맘 도넛 2종’은 별도 조리 과정 없이 상온에서 20분 간 자연 해동 후 즐길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30초만 데우면 한층 폭신한 식감의 도넛이 된다. 

 

올가홀푸드 RMR(간편 가정식, 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개발파트 김성희 MD는 “’올가맘 도넛’ 2종’은 두부를 꺼려하는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영양까지 고려해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는 다양한 건강 간식을 선보이며 올가맘 브랜드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소개했다. 

 

‘올가맘 두부도넛’ 2종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