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로하스, 로젠빈 20주년 기념 고객 응모전 개최

“20년간 로젠빈과 함께해온 고객들의 따뜻한 사연을 받습니다”

 

출시 20주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로젠빈과 함께 한 사연 응모

20년간 대한민국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 누적 매출 2천억 원 돌파

 

 

풀무원로하스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 로젠빈 출시 20주년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에 대한 사연을 응모 받아 자사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998년 출시된 로젠빈의 출시 20주년을 기념하여 로젠빈과 함께 했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마련됐다. 로젠빈을 추천하는 이유, 로젠빈을 섭취하게 된 사연, 로젠빈을 섭취한 이후 삶의 활력이나 희망을 되찾은 사연 등 로젠빈에 얽힌 본인만의 이야기를 응모하면 심사를 거쳐 로젠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응모된 사연 가운데 매달 200건을 선발해 사연 당 로젠빈 14일 분(소비자가 4만 6천 원 상당)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매달 1명의 월 장원에게는 로젠빈 1세트(소비자가 28만 원 상당)를 추가로 증정하며 연말에는 월 장원 중 1위를 선발해 100만 원 상당의 풀무원로하스 제품을 시상할 예정이다.

 

사연 응모 시 관련 사진을 함께 첨부한 고객에게는 선발 우선권을 부여한다. 이벤트는 올 연말까지 월별로 진행되며 매달 1일부터 20일까지 메일로 사연을 작성해 발송하면 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풀무원로하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로하스 김미현 PM(제품 매니저)은 “지난 20년간 꾸준히 로젠빈을 아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로젠빈에 담긴 특별한 사연들을 함께 공유하고 앞으로도 로젠빈이 여성 건강 증진을 위한 제품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로젠빈



한편 로젠빈은 지난 20년간 사랑 받아온 풀무원로하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검정콩에서 추출한 이소플라본을 주원료로 한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이다. 혈행 개선 및 콜레스테롤 저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항산화 건강 등에 도움을 주어 여성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해준다.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제품의 효능과 안전성에 대해 연구를 거듭하며 꾸준히 성분을 강화하고 있으며 1998년 출시 이후 누적 매출 2천억 원(소비자가 기준)을 돌파한 바 있다.

 

또한 10년 전부터 여성 건강을 위한 캠페인을 다각도로 전개하며 갱년기 인식 개선 및 대한민국 여성의 건강과 꿈을 응원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로젠빈 합창단, 메노포즈 뮤지컬 배우 되기 오디션, 엄마 갤러리 캠페인, 여성 건강 힐링 토크 콘서트 등이 대표적인 활동이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