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출시

아이들의 성장을 위한 프리미엄 키즈 요거트

 

어린이 전용 제품 라인업 강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칼슘과 비타민 D, 면역을 고려한 엘카제이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함유
가정의 달 기념 ‘하루에 한 컵 건강한 습관’ 칭찬 프로모션 전개

 

 

풀무원다논 어린이요거트

▲ 풀무원다논의 어린이 전용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신제품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 대표 정희련)이 온가족 면역을 생각한 청정발효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 중 어린이 전용 제품인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신제품을 출시, 어린이 전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신제품은 6~9세 어린이들을 위한 마시는 요거트 제품으로, 100ml 한 병당 120mg의 칼슘과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5㎍,, 면역을 고려한 엘카제이(L. casei )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등이 들어있어 취학시기의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한 병에 담았다. 또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해 당 함량을 줄인 제품으로, 단맛이 지나치게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요거트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플레인’과 ‘딸기’ 2종으로 출시되며, 4개들이(1개 100ml) 1세트 3,200원에 판매한다.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성분 강화와 더불어 어린이 전용 요거트에 걸맞게 패키지 디자인에도 귀여운 젖소 캐릭터를 도입,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방수, 피겨스케이터, 축구선수 등 다양한 직업군을 표현해 재미요소를 추가했다.  

회사측은 앞서 리뉴얼 출시한 3~5세 어린이용 ‘아이러브요거트 쪽쪽’ 제품에 이어 6~9세 어린이들을 위한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어린이 전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매일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자리매김,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유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 풀무원다논이 어린이 전용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키즈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한편 풀무원다논은 제품 출시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하루 한 컵 건강한 습관’ 칭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러브요거트 제품을 취급하는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의 칭찬스티커와 스티커 판을 증정한다(매장별 수량 상이, 소진 시 종료).

매일 요거트를 먹을 때마다 스티커를 한 개씩, 30일 동안 붙이며 재미와 함께 건강한 식습관을 기를 수 있다. 아이러브요거트 칭찬 스티커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으로 제작, ‘잘했어요’, ‘폭풍쑥쑥’, ‘맛있어요’ 등 귀여운 칭찬과 응원메시지를 넣어 아이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한다. 또 30일간 ‘하루 한 컵’ 스티커 미션을 완료한 후 개인 SNS에 인증샷을 전체공개로 게시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러브요거트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s://www.facebook.com/ILoveYogurt.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2012년에 설립된 유제품 전문기업이다.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맛있고 영양가 높은 고품질의 요거트를 개발, 생산하기 위해 국내에 연구소를 설치하고 청정지역 무주에 생산공장을 갖추는 등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현재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와 온가족 면역을 생각한 청정발효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 국매 판매 1위 그릭요거트 ‘풀무원다논 그릭’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 풀무원다논이 어린이 전용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키즈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어린이요거트 추천

▲ 풀무원다논이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하루 한컵 건강한 습관' 칭찬스티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