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생과일 듬뿍 담은 유산균 간식 ‘과일 퐁당 요거트 스낵’ 출시

유기농 요거트와 생과일을 동결 건조해 만든 요거트 스낵 3종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함유해 이유식 시작한 영유아에게 안성맞춤

5월 21일까지 신제품 3종 함께 구입 시 20% 이상 할인

 

 

풀무원 요거트 스낵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가 이유식을 시작한 영유아들도 먹을 수 있는 ‘우리 아기 첫 간식’ 콘셉트의 과일 요거트 스낵을 선보인다.

 

올가는 신선한 생과일과 요거트를 동결 건조한 ‘과일 퐁당 요거트 스낵 (16g/4,300원)’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과일 퐁당 요거트 스낵’은 이유식을 처음 시작하는 영유아들을 위한 유산균 간식이다.

생과일과 유기농 요거트를 영하 40도 이하에서 급속 동결한 후 건조시켜 원재료의 풍미를 유지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딸기 퐁당 요거트 스낵’, ‘사과 퐁당 요거트 스낵’, ‘망고 퐁당 유기농 요거트 스낵’ 등 총 3종이다.

국산 딸기와 국산 사과, 유기농 망고를 듬뿍 넣고 국산 유기농 원유로 만든 요거트를 주원료로 해 달콤하고 상큼하다. 또한 합성색소, 착향료, 감미료 등의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설탕, 유기농 아카시아 식이섬유 등 안심 원재료만을 사용했다.

 

한편, 올가는 5월 21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딸기 퐁당 요거트 스낵’, ‘사과 퐁당 요거트 스낵’, ‘망고 퐁당 유기농 요거트 스낵’ 3종을 한 번에 구매하면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가홀푸드 그로서리 파트(Grocery Part) 김성희 PM은 “이유식을 시작하는 영유아들은 모유, 분유 외의 음식물로 처음 영양분을 섭취하는 과정에서 위장 활동에 부담이 생기거나 변비 등에 걸리기 쉽다.”라면서 “‘과일 퐁당 요거트 스낵’은 장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7억 마리의 유산균과 유산균의 증식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넣어 맛과 영양까지 모두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과일 퐁당 요거트 스낵’ 3종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SIS (Shop in Shop) 매장,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