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녹즙, ‘건강 U턴 프로젝트’ 론칭하며 ‘위러브’ 리뉴얼 출시

“ ‘비타민 U’로 건강 U턴하세요”

현대인의 건강을 되찾자는 취지의 <건강 U턴 프로젝트> 개시 
위를 보호해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비타민 U 함유된 녹즙 ‘위러브’ 리뉴얼 출시하며 찾아가는 프로모션 진행
캠페인 1탄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 이어 향후 다양한 캠페인으로 확대 예정

 


풀무원 위러브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이 현대인들의 잃어버린 건강을 되돌리자는 취지의 <건강 U턴 프로젝트> 개시를 알리며, 캠페인 1탄으로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를 론칭하고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는 평소 불규칙한 식습관, 스트레스, 음주, 카페인 등으로 위 건강에 취약한 현대인을 위해 선보이는 풀무원녹즙 <건강 U턴 프로젝트>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 등에 풍부하며 위를 보호해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비타민 U 섭취를 통해 건강을 되찾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풀무원녹즙은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의 첫 시작으로, 기존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의 제품명을 ‘위러브’로 간결하게 변경하고, 비타민 U를 제품 전면에 부각하는 등 건강함과 신선함이 돋보일 수 있도록 패키지도 함께 변경했다. 

 

‘위러브’ 리뉴얼을 시작으로 위 건강을 챙기려는 직장인이 모인 온라인 커뮤니티 및 단체와 연계해 제품 체험 행사를 확대하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8일까지 신규 고객에게는 위러브를 3일간 무료로 시음해볼 수 있는 무료 시음 혜택도 제공한다.

 

‘위러브’는 위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지만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U가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1,600ug 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녹즙이다. 위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진 국내산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 생즙이 55% 함유됐으며, 신선한 6가지 채소를 식물성유산균으로 건강하게 발효시킨 야채 발효즙이다. 2012년 3월 첫 출시 이후 지금까지 2,300만 개 이상이 판매됐으며 현재 하루 평균 2만5000명이 찾고 있는 풀무원녹즙의 대표 품목이다.

 

풀무원녹즙 손민정 제품 매니저(PM)는 “양배추와 브로콜리 등 위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채소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를 론칭했다”며, “이를 시작으로 고객의 건강 개선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위러브’는 한 병에 2500원(130mL)이며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은 이번 풀무원녹즙의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캠페인으로 <건강 U턴 프로젝트>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