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로하스, 여름철 건강한 식생활 관리 돕는 ‘에스플랜’ 리뉴얼 론칭

“전문 임상영양사와 함께 건강하게 식생활 관리하세요”

 

건강기능식품 라인케어와 라인티, 체중조절식 라인365, 건강한 비움을 위한 음료 라인톡 총 4종으로 구성

제품별 주요 자연원료 소재 디자인에 적용해 제품 안전성과 건강관리 중요성 부각

에스플랜 4종 구매 시, 국내 유일의 ‘임상영양사와 1:1 상담 서비스’ 제공

 

 

풀무원 에스플랜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건강한 식생활 실천을 돕는 4주 식생활관리 프로그램 ‘에스플랜 4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풀무원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의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된 풀무원로하스 ‘에스플랜 4종’은 ‘라인톡’, ‘라인365’, ‘라인케어’, ‘라인티’ 총 4종을 4주간 섭취하는 프로그램이다. 체지방 감소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인케어’와 단백질, 비타민,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를 담은 식사 대용식 ‘라인365’, 몸을 가볍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식물 성분이 최적으로 함유된 ‘라인톡’, 원활한 배변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인티’로 구성됐다. 아침, 점심, 저녁으로 올바른 식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풀무원로하스는 이번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16년 출시 이후 적정 체중 유지를 위해 올바른 식생활 실천의 중요성을 알려온 에스플랜 리뉴얼을 단행했다. 제품의 특성과 효과성을 부각하고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핑거루트 추출분말(판두라틴)’ 등 주요 자연원료 소재를 디자인에 적용하고, 국내에선 유일하게 임상영양사와의 1:1 영양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영양상담은 에스플랜 4종 구매 시 4주간 제공되며, 카카오톡을 통해 임상영양사와 1:1로 상담을 받을 수 있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식생활 관리가 가능하다. 고객의 건강 상태에 따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은 물론 효과적인 체중 조절 등 다양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풀무원로하스 장성희 PM(제품 매니저)은 “풀무원로하스 에스플랜은 보다 과학적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비만 등 현대인의 식생활 문제를 해결하고 건강한 몸을 되찾기 위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임상영양사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한 프로그램인 만큼, 에스플랜으로 건강한 식생활을 경험하고 건강한 여름을 맞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뉴얼을 기념해 에스플랜 4종 제품을 모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가지 기능성을 통해 종합적인 대사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돕는 건강기능식품 ‘메타파이브’를 1개월 동안 무상으로 증정한다.

 

풀무원로하스 에스플랜 4종의 가격은 33만 원이며, 전국 풀무원로하스 가맹점 및 헬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