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자유방목 동물복지인증 유정란으로 만든 ‘반숙 통통란’ 출시

간편한 2구 포장 제품으로 아침 대용식, 영양간식 등으로 먹기 좋아
소금간 한 염지 반숙란으로 별도의 양념 필요 없어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 (강병규 대표, 이하 올가)가 자유방목 동물복지 유정란으로 만들어 안전성에 간편함까지 갖춘 ‘올가 반숙 통통란’을 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반숙 통통란(50g*2개/2,200원)’은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산란계 농장에서 자유방목으로 자란 닭이 낳은 유정란만을 사용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1인가구 증가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된 2구 제품으로, 바쁜 직장인의 아침 대용식이나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먹기 좋다. 

 

또한, 가 반숙 통통란은 유정란을 선별한 후 2차에 걸친 삶기 과정과 염지, 숙성을 거쳐 만들었다. 간이 노른자 안쪽까지 골고루 배어 있어 소금이 따로 필요하지 않으며, 보들보들한 흰자와 촉촉한 노른자의 조화로운 맛이 일품이다.  

 

올가홀푸드 신선식품팀 박용하 MD는 “짧은 시간 간단한 한끼 식사대용으로 먹기 편하고 건강관리와 식이조절 목적으로 가공란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라면서 “자유방목 동물복지 유정만을 사용해 안전성까지 생각한 반숙란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심 간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올가 반숙 통통란’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SIS (Shop in Shop) 매장, 올가 인터넷 쇼핑몰 ( www.orga.c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