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가홀푸드, 아이와 쇼핑하기 좋은 ‘올가 롯데백화점 안산점’ 오픈

3040 키즈맘 많은 상권 특성에 맞춰 친환경 키즈 브랜드 올가맘(ORGA mom) 상품군 강화 

안전성 기반의 건강 간편식과 로하스(LOHAS) 정신 담은 신규 코너 구성

 

 

▲ 올가홀푸드, 아이와 쇼핑하기 좋은 ‘올가 롯데백화점 안산점’ 오픈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가 지역 맞춤 라이프 스타일 콘셉트로 올가맘 상품을 강화한 ‘올가 롯데백화점 안산점(이하 올가 안산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올가는 롯데백화점 안산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신규 매장에 3040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 특성을 반영, 올가의 친환경 키즈 전문브랜드인 올가맘(ORGA Mom) 코너를 강화해 운영한다. 곱게 다진 무항생제 한우 다짐육 등 이유식 재료부터 기름에 튀기지 않은 유기농 쌀튀밥, 국산 사과를 동결 건조해 만든 순수한 사과칩 등 다양한 간식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가 안산점은 건강과 쇼핑 편의성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식재료 중심이 아닌 간편식 제품을 강화했다. 38년간 이어 온 안심•안전 먹거리 원칙을 바탕으로 만든 소포장 국산 과일 및 샐러드, 냉동 과일•채소, 신선도를 높인 MAP(Modified Atmosphere Packaging)포장의 정육•수산 등이다.

 

 

▲ 올가홀푸드, 아이와 쇼핑하기 좋은 ‘올가 롯데백화점 안산점’ 오픈

 


또한, 나와 지구를 위한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로하스(LOHAS) 가치를 접목한 테마존도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헬스 트렌드를 반영해 영양 성분이 풍부한 원료로 만든 ►슈퍼푸드 코너, 공정한 무역 거래로 제 3세계 생산자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돕는 상품으로 구성한 ►공정무역 코너, 식물성 유제품 및 곡물 시리얼 위주의 ►헬스밀 코너 등이다.

 

 

 ▲ 올가홀푸드, 아이와 쇼핑하기 좋은 ‘올가 롯데백화점 안산점’ 오픈

 

 

올가홀푸드 정영석 영업본부장은 “올가 안산점은 믿고 먹을 수 있는 친환경 식재료는 물론 아이와 함께 간편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라면서 “특히, 아이를 키우는 젊은 부부가 많은 상권이라는 점을 고려해 유아동 타깃의 제품을 강화한 만큼 자주 찾고 오래 머무는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가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1월 31일까지 신규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올가맘 키즈 치약(80g, 1개)’을 무료로 증정한다. 1월 25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올가 미용각티슈(250매x3입)’을 제공한다.


올가는 ‘롯데백화점 안산점’을 포함하여 직영점 12개, SIS (Shop in Shop) 매장 48개, 바이올가(by ORGA) 52개 등 총 111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