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기업뉴스

풀무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경품 이벤트 실시

다양한 디바이스(PC, 모바일, 태블릿 등)로 접속하는 사용자를 고려해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
9월26일~10월9일 2주간 이벤트 실시, 총 133명에게 풀무원 선물세트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풀무원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 2인 무료 입장권 증정 

 

 

 

 

풀무원(대표 남승우)이 홈페이지(www.pulmuone.kr)를 새롭게 오픈하고 풀무원 선물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풀무원의 대표적인 CSV(공유가치창출) 활동인 바른먹거리 캠페인 영상을 보고 정답을 맞추는 퀴즈이벤트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9월26일(월)~10월9일(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총 133명에게 15만원 상당의 '바른먹거리 선물세트'와 다이어트 도시락 '잇슬림' 2주 체험권, 풀무원샵 상품권(5만원), 발효녹즙 4주 체험권, 까페라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풀무원이 운영하고 있는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 2인 무료 입장권(1만원 상당)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반응형 웹(Responsive web)’사이트로 리뉴얼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반응형 웹은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 되는 웹페이지로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동일한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체 메뉴 구성은 기존의 복잡했던 홈페이지 메뉴를 대폭 줄이고 ▲바른먹거리&로하스 ▲사회책임경영 ▲뉴스룸 ▲회사소개 등 4개 카테고리로 나눠 고객들이 쉽고 직관적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바른먹거리&로하스>에선 고객들이 풀무원의 바른먹거리와 로하스가치를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였으며, <사회책임경영>은 풀무원의 사회공헌활동과 CSR, CSV를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실천 사례 중심으로 소개하고있다. 

 

또 <회사소개>메뉴에선 '가치체계', '히스토리', '지속경영', 'IR', '풀무원사업', '풀무원브랜드' 등 회사 전반에 대한 소개와 함께 관련 자료를 정리해 놓았다. 글로벌 로하스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풀무원의 국내외 사업과 60개 브랜드에 대한 정보도 이곳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뉴스룸>을 통해 기업뉴스, 제품뉴스, 사회공헌뉴스, 각종 푸드레시피 등 풀무원의 다양한 이야기를 매일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풀무원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된 홈페이지가 홍보 및 소통채널로서의 기능 뿐아니라 회사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유익한 정보와 풀무원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