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녹즙, 5가지 국내산 유기농 채소 생즙 담은 편리미엄 건강음료 ‘오! 생즙’ 출시

녹즙 인기 원료 명일엽, 케일, 돌미나리, 양배추, 브로콜리 한 병에 담은 간편 건강 생즙

한 병당 채소 약 130g 담아 부족한 채소 섭취에 도움

전국 배송 가능한 모닝스텝(녹즙 배달원)이 매일 아침 정기 배송··· 신선하게 음용 가능

 

 

▲ 풀무원녹즙 오! 생즙 제품 이미지

 

 

풀무원이 현대인의 부족한 채소 섭취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편리미엄’ 건강 음료를 선보였다.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100% 국내산 유기농 채소 다섯 가지의 생즙을 그대로 담아 집에서 갓 짜낸 듯 신선함을 살린 ‘오! 생즙’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오! 생즙은 다섯 가지 채소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내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채소 섭취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생즙 제품이다. 100% 생즙 제품을 매일 아침 가정과 직장에서 모닝스텝(녹즙 배달원)을 통해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제품에는 녹즙의 인기 원료로 손꼽히는 5개 재료를 엄선해 한 병에 담았다.

단일 원료 제품을 통해 따로 섭취해야 했던 명일엽, 케일, 돌미나리, 양배추, 브로콜리를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에 사용된 채소는 모두 100% 국내산 유기농으로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다.

 

오! 생즙 한 병에는 130g의 녹색 채소를 그대로 담아냈다. 매일 한 병으로 부족한 채소 섭취량을 보충하고,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통해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는데 도움을 준다.

 

열처리를 하지 않은 비가열 제품으로, 물을 넣지 않고 오로지 생즙만을 담아 신선함을 더했다.

 

풀무원녹즙 손민정 PM(제품매니저)은 “커피를 아는 사람들이 에스프레소를 고집하듯 녹즙을 아는 사람들은 채소의 쓴맛이 살아 있는 생즙을 선호한다”“매일 가정과 집으로 배달되는 100% 생즙 제품으로 새해에는 보다 간편하고 확실하게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 생즙은 전국 배송이 가능한 2,700여 명의 모닝스텝과 400개에 달하는 풀무원녹즙 배송 유통망을 통해 매일 아침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풀무원녹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음 신청을 하면 오! 생즙을 비롯해 다양한 녹즙 제품을 음용할 수 있다. 가격은 한 병(130ml)에 2,3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