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토핑’ 신제품 2종 출시

간편하고 가볍고 건강하고 맛있는 요거트 토핑 

 

바쁜 아침 간단한 식사 대용, 오후의 영양 간식으로 제격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당 함량을 1/4 줄인 건강한 요거트
초코볼과 퀴노아 초코, 시리얼과 통곡물 뮤즐리 등 영양만점 토핑 2가지로 취향 저격

 

 

 

 

100년 발효 기술의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 www.danone.co.kr, 대표이사 모진)이 간단한 식사를 대신하거나 출출할 때 영양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 토핑’ 신제품 2종을 발표했다. 플레인 요거트와 토핑이 따로 분리돼 있어 요거트 안에 토핑을 조금씩 덜어 넣어 떠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초코볼과 퀴노아 초코, 시리얼과 통곡물 뮤즐리 등 2종으로 출시된다. 

 

이 제품은 ‘당류 저감’ 또는 ‘저당’ 트렌드에 맞춰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당 함량을 4분의1로 줄인 로어 슈거(Lower Sugar) 플레인 요거트를 사용해 칼로리를 줄이고 건강함을 추구했다. 프랑스 다논(Danone)이 100년 이상 연구, 보유하고 있는 4천여종의 유산균 중 검증된 균만 엄선해 한치의 오염 없는 청정 환경에서 발효하고, 급속 냉장으로 신선하게 담은 요거트로, 하나하나 손으로 작업한 듯 발효 후 손상되지 않은 프로바이오틱스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토핑 제품을 만들면서 풀무원다논은 최근의 소비자 성향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 우선 플레인 요거트에 가장 잘 어울리는 토핑을 선정하는데 소비자 선호도를 적극 반영해 초코볼과 퀴노아 초코, 시리얼과 통곡물 뮤즐리 등 2종을 선정했다. 초코볼과 퀴노아 초코는 달콤한 초콜릿과 상큼한 요거트를 한입에 먹을 수 있는 만족감을 제공하고, 시리얼과 통곡물 뮤즐리는 크런치한 시리얼과 영양만점 통곡물이 바삭하게 씹히는 즐거움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 개당 요거트 90g과 토핑 10g으로 구성되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용량이고, 토핑 용량이 충분해 요거트를 다먹을 때까지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의 오후 간식이나 아침에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누구나 먹기 좋고, 간편식 소비의 지속적 증가 추세와도 부합하는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든든하게 허기를 달랠 수 있다. 각 제품은 2입 2,450원에 판매되며,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의 홍영선 마케팅 상무는 “최근의 저당 트렌드에 맞춰 당 함량을 4분의 1 줄인 플레인 요거트를 사용했고,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한 맞춰 토핑 2종으로 구성된 ‘아이러브요거트 토핑’ 제품이 간편∙대용식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과 영양을 담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아이러브요거트’ 브랜드의 제품군을 더욱 확대하는데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제품문의 : 고객상담실 (080-022-0085), 홈페이지 : (www.iloveyogu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