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 이씰린, 구강전문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 출시

“합성계면활성제 등 5가지 성분 무첨가 치약으로 구강건강 챙기세요”

 

잇몸질환 개선, 충치 예방, 구취 제거, 치석 제거, 치태 제거 등 5가지 기능 갖춰
로즈마리, 카모마일, 알로에, 당근, 카렌둘라 추출물 등 5가지 유기농 성분 사용
치아 관리뿐 아니라 구강 전체를 관리해주는 구강 전문 치약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자연건강 바른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이 천연유래 계면활성제(Non-SLS)를 사용한 안전한 기능성 치약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을 선보인다고 19일(수) 밝혔다. 

 

이씰린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은 잇몸질환 개선, 충치 예방, 구취 제거, 치석 제거, 치태 제거 등 5가지 기능을 갖춘 구강 전문 프리미엄 치약이다. 유해할 수 있는 합성계면활성제를 비롯한 합성색소, 파라벤, 트리클로산, 동물성 원료의 5가지 성분을 넣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은 지난 2014년 출시했던 ‘데일리 3-이펙트 치약’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능이 기존의 3가지에서 5가지로 늘어났으며, 미각세포를 마비시키는 합성 계면활성제를 배제하여 양치 후에도 과일 맛 등 음식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충치 예방에 효과적인 불소성분을 식약처 허용기준치(1,500ppm)에 준수하는 905ppm을 함유하였다.

 

이 제품에는 토코페롤, 불소, 실리카, 피로인산나트륨 등의 성분을 더해 잇몸질환 개선, 충치 예방, 구취 제거, 치석 제거, 치태 제거 등 5가지 기능과 더불어 멘톨, 치자청, 강황 등의 천연 성분이 양치 후 개운하고 상쾌함을 더해준다. 또한 지구환경을 오염시키는 마이크로 비즈가 아닌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평가에서 1등급을 받은 제올라이트를 사용하여 구취제거와 치아 클리닝에 도움을 준다. 

 

5가지 유기농 성분은 살균, 소독 방충 작용을 하는 로즈마리, 구취 제거 및 항염, 항산화 효과가 있는 카모마일 외 알로에, 당근, 카렌둘라 추출물 등을 함유하였다.

 

이씰린 이아름 PM(제품 매니저)은 “생활용품 속 유해성분 함유로 논란이 지속되고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치약을 고민했다”며 “이씰린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은 최근 가습기 살균제 성분으로 논란이 되었던 CMIT/MIT 성분 등 구강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안전한 치약으로, 치아 관리 뿐 아니라 구강 전체를 관리해 주는 고기능성 구강전문 프리미엄 치약” 이라고 말했다.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 세트(150g X 4개) 가격은 3만원이다. 이씰린의 모든 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그린체 헬스어드바이저와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바른 구강건강을 위한 홍보활동으로 매월 5일을 ‘오감(感) 만족 캠페인’의 날로 지정하여 운영할 예정이며, ‘오랄(Oral, 구강)을 5가지 효능이 있는 치약으로 만족시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향후 이씰린은 구강건강 품목을 확대 출시할 계획이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